잡글서점

일본 도코로자와(所沢)시 40대 남교사 폭언 화제 본문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일본 도코로자와(所沢)시 40대 남교사 폭언 화제

2017.07.18 21:35

일본 도코로자와(所沢)시 40대 남교사 폭언 화제


일본 사이타마현 도코로자와시의 한 초등학교의 교사가 특정 아동에 대한 지도를 넘는 행위를 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무슨 일일까요? 일본 FNN 뉴스에 따르면...



지난 17일자 트위터가 무려 15만번 이상 리트윗 된 일본의 폭언 교사 사건



40대 남성의 교사는 4학년생의 남자 아이에게 3층의 창문에서 떨어져라라고 압박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도코로자와 시립 초등학교의 이 남교사는 지난 7월 12일 4학년생의 초등학생에게 지도할 때 창문에서 뛰어내려라 등 3층의 교실로 뛰어내릴 것을 압박했습니다. 게다가 이 반에 34명의 아동이 있지만 내일부터는 이 반에는 33명으로 힘내자며 말했다고 하여 논란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지난 4월에는 이 남자 아이가 청소시간에 다른 아동과 놀고 있는 것을 보고 머리를 움켜잡고 등을 차는 등 신체적인 위해의 체벌을 가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지금 일본 현지에서는 아동에게 뛰어내리라는 폭언을 한 40대 남성 교사의 행동에 경악하며, 소셜등을 통해 해당 사실이 급격히 확산시키고 있습니다.



논란이 된 야마구치 초등학교



일본의 범죄 법규정에 따르면 폭행범죄는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만원 이하의 벌금 또는 구류에 처하며 상해죄는 1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합니다.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