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그것이 알고싶다 몰래카메라 사건 오티 학교는 어디?

by 잡글서점 2016. 4. 24.

그것이 알고싶다 몰래카메라 사건 오티 학교는 어디?

가짜정액 비상식적 행위에 대한 네티즌들 비판 잇달아















네티즌 반응 글들
******** 요네즈와 계란으로 정액을 만들어서 뿌릴정도면 도가 지나치네요...ㄷㄷㄷㄷ
******** 미개하네요.
******** 이제 갓 20살들한테 성적으로 미친 놈들이네요
******** 당하는 사람은 충격 성희롱인듯
******** 어느대학이죠?
******** 예술을 가르친다는 서울 모 대학 연기과입니다
******** "얘들아... 서프라이즈.이건 몰카였어" 어이가 없다
******** 병신들의 창조 환영식이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