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일본 경시청 사망한 초등학생 4학년 10세 아동 자살로 판단

by 잡글서점 2015. 10. 27.

일본 경시청 사망한 초등학생 4학년 10세 아동 자살로 판단


 지난 26일 저녁 도쿄 히노시의 산에 목을 매고 죽은 초등학교 4학년 10세 아동의 사인을 자살로 판단하고 동기를 조사중에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26일 오후 8시가 지나 히노시 미사와의 산에 아이가 목을 매달은 상태로 죽은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경시청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10세의 아동인 것으로 전해져 많은 이들이 아동 학대로 인한 살인이 아닐까 짐작하였습니다.



도쿄 히노시 아동 사망 사건 전말은?



 이제까지의 조사에 의하면 유체는 양손과 양발을 짐을 싸는 끈으로 묵여져있었지만 주위에는 다툰 흔적이 없으며, 다른 사람과 접촉한 흔적도 없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또한, 옷은 입지 않았으나 근처에 놓여져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유서 같은 것도 발견되지 않았는데 일본 경시청을 자살로 판단하여 후속 조사를 실시중이라고 합니다.




 일본 네티즌들은 익스트림 자살(Extreme-suicide)이라며 이해할 수 없는 소녀의 자살 소식에 상당히 당황스러운 반응들을 보였습니다. 스스로 손발을 묶고 나무에 매달려 죽었는가, 어째서 옷을 벗고 죽었는지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는다며 성인 경찰이 한번 따라해볼 수 있으면 해보라며 자살이라 단정한 경시청의 무능에 반감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저도 이건 도저히 자살로 안보이네요. 타살로 보이는데... 일본 경찰도 참 무능한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