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히익 역시 불곰국 러시아의 흔한 일상 쇼핑몰 곰습격.avi

by 잡글서점 2015. 10. 22.

지난 10월초 러시아의 한 쇼핑몰에 곰이 난동을 부리다 


사람처럼 문을 앞발로 밀치며 시가지로 나가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역시 불곰국의 흔한 일상다운 러시아의 일상 풍경이군요. 



사스가 불곰국


Raw: Wild Bear Runs In and Out of Russian Mall


히익 역시 불곰국 러시아의 흔한 일상 쇼핑몰 곰습격.avi



앞발로 문 여는게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매품 아찔한 불곰극 동영상


동물원 사자가 아이를 낚아채는 걸 어머니가 끌어내는 동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