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지구대 난동 부산 만덕지구대 습격사건 10대 지구대 습격사건
부산 지구대를 습격한 10대들이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불구속 입건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부산 지구대 난동을 부린 10대들은 차량 절도 미수 혐의로 경찰에 붙잡혀 온 친구 3명을 구하겠다고 부산 북구 만덕 지구대에 난입한 10대들은 친구들에게 죄가 없다고 경찰관들에게 항의하고 몸을 밀치며 20분가량 행패를 부린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다행히 경찰서 형사들이 출동하여 상황은 마무리되었습니다. 먼저 잡힌 10대 3명은 새벽 1시가 넘은 시각대에 만덕동의 교회 인근에 주차된 차량들의 문을 열어보는 모습이 여러차례 cctv에서 목격되어 만덕지구대로 연행되었습니다.
요즘 10대들 덩치가 장난아닙니다. 시대가 흘러갈수록 유전자들이 우수해지는건지, 먹을게 풍족해져서 그런지 몰라도 덩치들이 옛날 어른들에 비해서 훨씬 큽니다. 지구대 경찰들도 인원수가 밀리면 손쓸 방법이 없습니다. 그렇다고 친구들을 불러서 경찰서 지구대 습격 사건을 벌인 행동을 모험심으로 착각하는 것을 보면 한심합니다.
이런 방송이 나오면 흔히 공권력이 흔들렸다고 하시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공권력 당연히 필요합니다. 우숩게 보지 않게요. 다만 올바르게 사용될 때의 공권력을 사람들이 믿고 신뢰하는 것입니다. 정권이 바뀌면 국민을 향해서 우습게 캡사이신 넣어서 쏴댄 정권의 앞잡이들 모두 일벌백계 당하고 면직되길 바랍니다.
전에도 경찰이 흉흉하게 국민을 우습게 보고 팔을 꺾어 인생 망친거나 자식 앞에서 윽박지르고 연행한거 보면 화가 나네요. 제발 국민을 위해 헌신하시는 경찰관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국민이 지지하는 공권력으로 치안을 유지해주는 사회가 되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