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5회 로또당첨번호 665회 로또당첨번호 665 로또당첨번호 당첨지역 정보




로또복권 당첨번호 로또 당첨지역 665회 로또당첨번호 나눔로또 연금복권 당첨번호 로또번호 665회 로또당첨번호 로또 예상번호 로또예상당첨번호 로또리치 lotto 당첨번호 665 로또당첨번호 로또복권 당첨번호 로또 당첨지역 665회 로또당첨번호 나눔로또 연금복권 당첨번호 로또번호 665회 로또당첨번호 로또 예상번호 로또예상당첨번호 로또리치 lotto 당첨번호 665 로또당첨번호 665회 로또당첨번호 로또 당첨금액 로또665회 당첨지역 정보입니다. 


로또당첨번호 로또 664회 당첨번호


5,6,11,17,38,44 보너스 13


2015년 8월 29일 발표된 로또 당첨번호는 1등 당첨자수 4명으로 평소보다 적은 수의 당첨자를 배출하였습니다. 로또 자동과 수동은 각각 2명씩 당첨되었습니다.


 덕분에 로또 1등 1인당 당첨금액은 3,643,230,375원이며, 로또 세금 33%를 제외한 약 24억 4096만 4351원을 수령하게 됩니다. 


 로또 1등 당첨금 수령 방법은 서울시 중구 충정로 1가 85번지 15층 농협은행 복권사업팀 본관에 직접 당첨 용지와 신분증을 지참해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돈을 가지고 다니시면 위험하니 바로 통장을 개설하고 입금 후 차후 전용 계좌 및 주 이용 은행에 방문하셔서 VIP 대접 받으시면서 이체하시면 됩니다. 문의전화는 1588-6450입니다.




로또 665회 당첨지역은 어디?


25시슈퍼 자동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봉암동 462-30번지
로또복권두정점 자동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53-1번지 대원빌딩104호
복권나라 수동 전남 목포시 옥암동 1153-5 103호 복권나라
썬마트 수동 충북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2719번지



로또 분석이 과연 의미가 있을까?


로또 분석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나눔로또 공식 사이트에 방문하면, 당첨번호 통계 인덱스,  번호별 통계,  색상 통계,  구간별 출현횟수,  기간별 미출현 번호,  홀짝통계,  연속번호출현,  패턴분석표,  지역별 1등 배  , Lotto History 방식으로 번호를 선별하는데 도움이 되는 자료는 많지만 솔직히 요즘은 자동이 대세인걸 보면 의미가 없습니다.

 어짜피 1등 번호에 과거에 어떻다니 로또번호 선택법을 연구한것처럼 나중에 껴맞추는게 고작입니다. 월요일 아침에 5천원, 부담스러우면 1천원을 사신 후 그 한주에 기다리는 즐거움과 게임을 즐기는걸로 만족하다가 덜컥 당첨이 되면 그때 기뻐하시면 됩니다. 



로또 1등 당첨되면 무엇을 해야할까?


 당첨되면 가장 큰 문제가 입단속, 두번째가 절제, 세번째가 재테크라고 봅니다. 가장 큰 문제가 입단속인데 자랑이라도 하게 되면 이웃친척이 자신의 돈인것 마냥 돌라고 합니다. 안주면 내돈 안준다고 화내는 격이 한국인 종특입니다. 흔히들 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프다고 합니다. 어쩔 수 없습니다. 인생 각자생존, 조용히 계시는게 최고입니다. 큰 빌딩의 친척이 있는데 부자일수록 돈이 없다고 합니다. 있다고 하면 빌리러 오는 사람 투성이기에...


 두번째가 절제입니다. 큰 돈이 생기면 이전까지의 계획을 아무리 세워두었더라도 멍해지면서 무엇을 해야할지 감을 못 잡습니다. 그러다가 이것저것 펑펑 써대면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르 듯 반으로 떨어지고, 그 마자도 탕진해버립니다. 그래서 로또 1등 당첨된 사람치고 오래 유지를 못한게 많은 이유입니다. 


 세번째 재테크로 평생을 그리고 대를 이어서 편하게 먹고 사는 방법을 실천해야합니다. 부자가 3대를 못간다지만 현명한 재테크를 하면 3대는 물론이거니와 주변에 선행을 베풀 여유가 생깁니다. 전에 몇달전부터 엔화 투자를 추천했는데 역시 순간 많이 올랐습니다. 국내적으로 대북상황, 국제적으로는 중국이 인위적으로 위안화를 절하하였습니다. 덕분에 달러랑 엔화 환전해서 몇십만원 공돈이 생겼습니다. 



돈이 문제인들 건강이 나쁘면 인생을 만끽할 수 없습니다. 여유가 생기면 자연을 벗삼으세요.


 엔화는 아직 투자 가치가 있으니 조금 사두시는 것도 좋고 가능하면 2018년 이후 인구가 감소하는 한국에서는 세종 같이 앞으로 성장할 토지를 미리 사두시는게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아파트가 침체기일 경우는 토지나, 빌라 등의 연립, 다음으로 대형아파트 등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솔직히 아파트는 대도시에서 꾸준히 인기가 많지만 1,2인 가구가 급증하여 큰 평수는 굳이 선호하질 않아 다시 사이클이 되돌아오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역발상으로 사두면 아파트값이 오를 때 더욱 큰 매매차익을 기대할 수는 있지만 솔직히 리스크가 큽니다. 오히려 관리비 부담이 적은 서민형 빌라를 많이 구매해 꾸준한 임대수익을 누리시는게 좋습니다. 상가가 가장 좋지만 이건 부동산을 많이 공부하신 후에 발을 들여놓으시길 권합니다. 상권분석이라던지 눈이 나중에 뜨일 때가 투자하시는게 안전합니다. 


 서해안, 세종 토지라던지, 전라도 대도시 상대적으로 저평가된 물건 등을 경매 혹은 급매로 구매하셔서 꾸준히 관리하시면 월세를 계속 오르기에 물가인상보다 더욱 만족스러운 수익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Tags : , , , , , , , , , , , , , , , , , , , ,

Trackbacks 0 / Comments 2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