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6일자 블로그에 고토 마키 본인 블로그에 여자 아이를 임신한 것을 밝힌 모닝무스메 출신 고토 마키(後藤真希, 29살)씨의 임신 6개월 모습 사진이 포착되었습니다. 지난해 7월 3살 아래의 일반 남성과 결혼한 고토 마키씨는(고향 후배라는 얘기들도 있습니다) 희망하던 아이를 가지게 되어 올 겨울에 어머니가 될 예정입니다. 결혼, 임신 등 기쁜 소식으로 지난 슬픈 과거를 잊길 바라는 네티즌들은 그녀의 행복을 바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고토마키 임신 소식과는 별개로 그냥 재미로 보는 정보입니다.
2015 일본 연예인 블로그 수입 순위
일본 연예인들은 부수입으로 자신의 아메나 블로그 등에 구글 광고나 여러 스폰서 광고로 수익도 법니다. 1위에는 블로그 구독자수가 52만 5천명인 츠지 노조미(辻希美)씨가 차지했습니다. 수익은 무려 610만엔 정도 블로그로 연간 6천만원 연봉을 부수입으로 버신다고 합니다.
자신의 근황을 한달에 100~200여개 작성하고 저 정도 수입을 버신다면 할만하네요. 일본은 우리나라 네이버 검색이나 블로그처럼 폐쇄적인 구조가 아니기에 유동인구도 많고, 광고에 대한 거부감도 덜한 편입니다. 전세계를 비교해봐도 한국인은 광고를 기피하는 성향이 강합니다. 아마 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픈것처럼 이걸 누르면 남이 돈을 버는 선입견이 있어서 광고인지 모르고 클릭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클릭율이 낮은 편입니다. 아참 고토 마키씨는 7위로 271만엔 정도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