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고양이가 불쑥? 경비행기 탄 고양이, 무임승차 고양이 위기의 고양이 동영상

by 잡글서점 2015. 6. 24.

경비행기 이륙하자 고양이가 불쑥? 

고양이가 불쑥? 경비행기 탄 고양이, 무임승차 고양이, 위기의 고양이 동영상 화제

 유튜브 1천만 재생 화제

경비행기 조종사가 이륙 전 고양이를 확인하지 못했다는 질타 논란도 벌어져


 지난 6월 21일 유튜브에 Remove cat before flight(비행 전 고양이를 치우세요)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이 올라와 약 3일간 무려 1천만번이나 재생되면서 전세계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무임승차 고양이 경비행기 고양이 비행기 탄 고양이 동영상 화제


 유튜브의 글 내용을 보면 프랑스에 사는 부부로 추정됩니다. 비행기가 이륙하고 약 30초 뒤에(동영상 40초 부분) 갑자기 오른쪽 위의 비행기 날개에서 고양이 한마리가 고개를 내밉니다. 


 고양이는 항력에 의해 불안한 상태에서 가까스로 프레임 끝으로 이동, 조종사에게 들킵니다. 순간 놀란 조종사는 뭐야? 같은 발음을 하고, 힐끔힐끔 무임승차한 고양이를 데리고 1분 10초뒤 착륙합니다. 내린 조종사는 웃음과 함께 고양이를 땅에 내려오게 하면서 마무리됩니다.


경비행기 탄 고양이, 무임승차 고양이 위기의 고양이 동영상 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J_8mdH20qTQ


보는 내내 이런 상황에서의 고양이가 너무 귀엽기도 위태위태하기도 했습니다. 역시 네티즌의 반응은 좋게만 보진 않더군요. 조종사가 비행기를 이륙할 때는 체크를 해야하는데 하지 않았다면서 질타하는 사람들도 다수 보였습니다.


 또한, 고양이를 발견하고 바로 고도를 내리지 않아 필사적으로 매달려있는 고양이가 공포감에 털을 세우고 있었다며 비난하기도 했습니다.



세계에서 처음으로 비행기 날개를 탄 고양이 동영상 화제



 무사하길 천만 다행이네요. 
소문에는 그 고양이는 마스코트가 되었다나 뭐다나...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