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사이다 발언 여당 군대 안간 분들도 많은데 입만 열면 안보


 여당이란게 매번 가화어인(嫁禍於人, 재난(災難)이나 어려움을 남에게 전가(轉嫁)시키고 자신은 책임(責任)을 지지 않음) 하다가 이번에 야당 새정치민주연합 당대표 문재인 발언에 직격 발언에 많은 네티즌들이 속시원하다고 사이다라는 표현을 입에 오르고 내렸습니다. 맞습니다. 자칭 애국이다 뭐다 사탕발림은 있는대로 다하면서 하는 짓은 허경영이 말한 세금이 부족한게 아니라 세금 도둑이 많다는 소리가 딱 맞습니다. 서울시와 성남시는 세금 운용을 남달리하는걸까요? 바르게만 사용했을 뿐입니다. 국민 세금이 줄줄 세면서 그에 일조하는 반대 행보의 사람들이 있는 반면, 부채만 쌓아놓고 넘긴 다음에 지적질하기 바쁜 작당들이 있습니다. 특정당 출신 당선자들이 토목이다 뭐다 어디서 중간에 세금이 주머니에 들어가는지 모르게 부채만 쌓아놓고 도망간 다음에 죽어라 뒷수습하는 성인들이 눈에 띕니다. 난세에 영웅이 난다고, 바르게 하시는 분들이 너무 진흙탕들이 많다보니 더욱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국회의원 출마 기본 조건에 군대 전역을 제대로 한 사람으로 제한해야합니다. 야당이 군면제가 많다던데 그게 무슨 대수입니까? 국민은 야당이건 여당이건 똑같이 올바른 사람을 뽑고 국민을 위해서 일하는 명명백백한 인재들이 등용되기만을 바랄 뿐이며, 그 사람들의 권력으로 나라 기강이 튼튼하며, 어리석은 부정부리들의 잔재를 강력하게 처벌해주길 바랍니다. 최근 파파이스에서 성남 이재명 시장에게 대통령이 되면 전국민에게 무상산후조리원 하실거냐고 묻자 "산후조리원 뿐만 아니라요... 그전에 작살을 좀 내야죠" 라는 답변을 해서 마음이 진짜 불타더군요. 제발 사필귀정의 신념으로 시종일관 최선을 다해주시길 마음속으로나마 빕니다.



문재인 "與, 군대 안간 분들도 많은데 입만 열면 안보.."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newsview?newsid=20150329145711321



 말은 줄인 기사지만 안보 타령이라고 읽고 싶네요. 






참고로 문재인 새민 당대표 장남은 만기전역이라는데 국회의원 가족들 중 남자들의 군대 면제 사유도 정치와 분립된 독립 조사가 수반되어야합니다.


 게다가 최근 mb가 자원외교 허구로 국고 유출한게 상당히 많은데 새누리당에서 뒤늦게 자원외교, 감당할 수 없는 규모라고 시인을 하면서 왜 처벌에 대해서는 미혼적일까요? 가재는 게 편이라고 결국 같은 동네에 서로 놀았던 부류라는걸 스스로 시인하는 자승자박하는 꼴이 아닐까요? 지난번에 문서 관련해서 mb가 카드 꺼내서 살짝 현 정권에 위협하면서 서로 쉬쉬하며서 자극을 피하던데 결론은 둘다 캥긴다는겁니다. 무조건 다음 정권에서는 이 캥기는 것을 시작으로 나라 전체의 부정비리에 연관된 나라의 걸림돌을 사법계, 입법계, 행정계에서 모두 발본색원해야합니다.


벌레들 종종 글도 안 읽고 리플에 지껄이기만하던데 그냥 ip 차단하면 그만이다^^ 니 동네로 꺼져.



신고



Posted by 잡글서점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