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글서점

도서정가제 시행으로 알라딘 맴버쉽 쿠폰 20일 종료 및 맥스무비 영화예매 할인쿠폰 나눔 본문

TV 방송, 스타, 연예, 문화, 요리

도서정가제 시행으로 알라딘 맴버쉽 쿠폰 20일 종료 및 맥스무비 영화예매 할인쿠폰 나눔

2014.11.02 22:23

19일 뒤인 11월 21일부터 도서정가제가 시행됩니다.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인터넷서점에서 발행 18개월 미안의 신간도서를 도서 정가의 10%를 할인해주고, 간접적으로 10%를 쿠폰이나 마일리지로 혜택을 주었습니다. 또한, 18개월 이상된 구간 도서에 대해서는 정가제 프리로 할인률을 자율적으로 조정하여 판매혔습니다.


도서정가제 시행으로 알라딘 맴버쉽 쿠폰 20일 종료

맥스무비 영화예매 할인쿠폰 나눔


 하지만, 단통법처럼 개악이라 할 수 있는 도서정가제 시행으로 21일 이후부터는 신간, 구간 도서에 상관 없이 도서 정가의 직간접 할인을 모두 포함하여 15%로(가격 할인 10% 이내로 제한) 낮추게 됩니다. 말이야 책값의 과열 경쟁이다, 서민들에게 책 값이 비싸서 시행한다 좋은 수식어로 장식만 했지 실제로는 우민 정책으로 밖에 안보입니다. 어짜피 책을 구매하는 층은 거의 고정되어 있고, 그들은 일정 금액을 도서 구매에 할애하기에 그 부류들이 가장 손해를 본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걱정인건 수험서나, 대학교제 등 준비를 위해서 피차 불가결하게 도서를 구매해야하는 구매층의 피해가 제일 클 것입니다.(현행은 실용서와 초등학습참고서는 제외되미나 개정법률안은 모든 분야에 적용됩니다) 더욱 웃긴 현실은 도서를 부가가치세 세목으로 10% 적용 골자를 검토중이라는군요.



 나름 막판이라고 오픈 마켓들에서는 20% 쿠폰 및 중복 할인 쿠폰을 뿌리면서 구매를 부추기고 있으며, 마지막 염가 판매라고 각 온라인 도서 쇼핑몰에서 할인 행사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하지만 대부분 구간이나 비인기 도서가 많은게 사실입니다)


 최근에 인터파크에서 그나마 아이포인트 재적립이 상당히 매력적이어서 구매를 고려했던 서적들을 혜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해피머니로 구매해서 재적립 받고 있지만 앞으로 나올 신간들은 그동안 받아봤던 혜택 만큼을 받지 못한다는 것이 아쉽기만 합니다.(증정몰도 있어서 처음에는 공짜라 좋아했는데 쓸만한 상품은 거의 없더군요. 계륵이라고 해야할지...)


 개인적으로는 알라딘에서 매달 적립받는 알라딘 TTB 적립금으로 해외 도서 및 국내도서를 구매했으나 최근에 도서정가제 시행으로 알라딘 맴버쉽 쿠폰이 11월 20일까지 밖에 사용할 수 없는 걸 확인했습니다. 오늘 급하게 살만한거 장바구니 담아서 3만원 이상 해외도서 구매를 했습니다.




 알라딘 해외구매 도서는 상당히 매력적인 쿠폰 적용이 가능했습니다.


만약 3만원을 결제한다면 최대 3가지 쿠폰이 적용됩니다.


- 2만원 이상 1천 500원 쿠폰

- 3만원 이상 2천원 쿠폰

-  맴버쉽 등급 쿠폰 



플래티넘에서 골드로 떨어져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4500원 쿠폰 혜택을 받는데 실제로는 적립금으로 구매한거라 돈은 안들었습니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해피머니를 10% 저렴하게 구매해서 알라딘 적립금으로 전환하면 됩니다. 아쉽게도 이 알라딘 등급 쿠폰도 20일까지만 사용 가능하다고 해서 오늘 부랴부랴 주문을 했습니다.


 왠일로 후시미 츠카사씨 최신 발간된 에로망가 선생님 3권이 할인되서 팔더군요. 이미 읽었기에 주문은 안했지만 미카사 피규어나 일본 잡지를 저렴하게 구매하실 분은 한번 둘러보세요.




알라딘 일본도서 초특가 할인전(최대 80% 세일)


http://foreign.aladin.co.kr/events/wevent_foreign.aspx?pn=20140915_JPsale&idx=1



할인쿠폰은 이미 배포되었습니다.


끝으로 맥스무비 영매권을 나눔합니다. 필요하신 분은 리플에 비밀글로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확인 후 보내드리겠습니다.


http://www.maxmovie.com/



 본 영화예매 할인쿠폰은 알라딘 멤버십 회원께 드리는 추가혜택입니다.

 할인쿠폰은 매월 1일의 고객등급을 기준으로 월 1회 일괄발급되므로, 중도에 고객등급이 상승된 경우 다음달초부터 발급됩니다.

 할인쿠폰의 사용기간은 매월 1일~30일까지로 1개월입니다. 사용기간이 만료된 할인권은 다운로드 및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할인쿠폰은 1인 1회 사용가능하며, 신용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할인 및 기타 할인서비스와 중복하여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예: LG메가박스의/씨너스Kt1’ts 카드로 결제시 영화할인권 4천원 + 신용카드할인 1,500원 = 총 5,500원 할인) 

 단, 다른 맥스무비의 타 이벤트 할인쿠폰과는 동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끝으로 팁인데 다 되실지는 모르겠습니다. 알라딘 도서 구매 후 응모권 받는데 적립금 500원 받는게 처음에 수십장을 날려도 당첨이 한번도 안되더군요. 이후 무조건 광클릭을 하니 자주 당첨되더군요. 100%는 아니고 확률이 좀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여러장 있을 때 한번 시도해보세요~ 나머지는 솔직히 이북 살거 아니면 별로 유효하지 않고 당첨도 잘 안되더군요.

신고
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