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스타, 연예, 문화, 요리

신해철 사망 원인은 장협착증, 신해철 별세 소식과 유언장을 접한 네티즌 애도글 쇄도

by 잡글서점 2014. 10. 27.

▶◀ 마왕 신해철씨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신해철 사망 원인은 저잔소 허혈성 뇌손상, 장협착증 신해철 별세 소식과 유언장을 접한 네티즌 애도글 쇄도


 신해철씨는 지난 17일 장협착 수슬을 받은 뒤 퇴웠지만 가슴과 복통으로 재입원하고 21일 퇴원했지만, 22일 새벽 통증을 호소하여 22일 서울아산병원으로 후송되어 중환자실에 입원하던 중 10월 27일 오후 8시 20분경 서울 아산병원에서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향년 46세로 별세하신 신해철 사망원인은 장협착증에 이은 저산소 허혈성 뇌손상으로 밝혀졌습니다. 


신해철 빈소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28일 오후 1시부터 마련될 예정이며, 아직까지 발인 및 장지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서태지씨는 신해철 사망소식에 유스케 리허설을 중간하고 급히 병원으로 이동했다고 전해졌습니다.


권리세씨도 그렇고 올해 유난히 가수분들이... 별세하시는 소식이 접해지네요.





신해철씨의 소속사 KCA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글


신해철씨가 27일 20시 19분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하늘나라로 떠났습니다.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28일 오전 10시부터 마련될 예정이며, 아직 발인, 장지 등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아래는 서울아산병원 담당의료진의 간략한 보고입니다. 


<신해철님에 대한 서울아산병원 담당의료진의 간략한 보고> 


신해철님은 2014년 10월 22일 수요일 오후 2시쯤 서울아산병원 응급실에 혼수상태로 내원하여 응급수술을 포함한 최선의 치료를 하였으나, 2014년 10월 27일 월요일 20시 19분에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저산소 허혈성 뇌손상으로 사망하셨습니다.


가족을 포함한 신해철님의 회복을 바라는 모든 분들의 간절한 염원과 의료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회복하지 못한 점에 대하여 가족 분들에게 심심한 애도를 보냅니다.


신해철씨 과거 유언장 글에서 그의 가족 사랑이 

얼마나 깊었는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신해철씨 사망 원인이 장협착증이라는 부분에 지인들의 원성이 보이더군요. 장협착증이라는 병은 쉽게 말해서 장의 일부가 막혀 통로가 좁하지는 증상입니다. 


 장협착증 원인은 장결핵이나 장궤양 등을 치료한 이후 상처의 흔적에서 생기며, 증상은 복통이 지속되거나 두통, 현기증, 불면증 등의 증세를 수반한다고 합니다. 장협착증은 장 수술을 받은 부위가 유착해 발생하는 것으로 장협착증 수술 부작용이나 의료 과실이  있을지 모르는다는 짐작에 신대철씨는 복수해줄께라는 글을, 김창렬씨는 살려내라 xx글아라고 욕설을 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신해철씨의 별세 소식에 시나위 기타리스트 신대철씨 분노 



부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그룹 시나위의 기타리스트 신대철이 가수 신해철 사망 소식에 슬픔을 넘어 분노에 찬 심경을 표했다.  


신대철은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너를 떠나보내다니 믿을 수가 없구나. 이 말은 하고 싶지 않았다만 해철아 복수해 줄게”라는 글을 게재했다. 신대철은 지난 25일에는 신해철의 심정지 상태와 쇼크에 대해 “병원의 과실이 명백해 보인다. 문 닫을 준비해라. 가만있지 않겠다. 사람 죽이는 병원”이라는 글을 페이스북에 남긴 바 있다.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353840




신해철 베스트 곡중에 하나인 민물장어의 꿈과

넥스트(n.e.x.t) 해에게서 소년에게 동영상


신해철 마지막 방송 동영상 보기, 

신해철씨 이미지가 달라보였던 

한국 청년들에게 전하는 마왕 신해철의 조언 비정상회담 3회 동영상 모습










유튜브 동영상 보기


관련 키워드 : 신해철 유언장 신해철 사망원인 신해철 마왕 신해철 속사정쌀롱 신해철암 신해철부인 암투병 신해철 부인 신해철 사망 부엉이 시즌2 신해철 사망 인 신해철 원인 신해철딸 신해철 최근 방송 속사정 쌀롱 신해철 아내 신해철 빈소 신해철 사망이유 신해철 유언장 신해철 부인 윤원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