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추석 명절 앞두고 가짜 깁스 연출용 깁스? 웃픈 현대인들의 아이템

by 잡글서점 2014. 9. 2.

 오죽하면 이런 상품이 판매 인기를 끌까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짜 깁스 연출용 깁스가 품절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품절인지 아니면 마켓팅 기사인지는 모르겠지만 가짜 깁스를 사용하는 목적이 너무 황당해서 웃프기까지 합니다.


 명절 음식이 만들기 싫은 새댁들을 위한 아이템이 될지 아니면, 이런 것을 뉴스 방송에서 보고 망치로 두드려보는 시어머니가 나올지 참 생각치도 못한 발상의 상품입니다. 네티즌들에 의하면 나온지 10년은 된 상품이라고 하더군요.



추석 명절 앞두고 가짜 깁스 연출용 깁스? 웃픈 현대인들의 아이템

동서들 모두 같은 아이템을 하고 한자리에 모인다면 웃기겠네요.


 명절 친하지도 않은 친인척과 음식을 만들어가면서 페르소나 같은 가면으로 호호호 웃어야하는 새댁의 불편한 심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이렇게까지 하면서 공감하는 여성들이 많다는 게 또 다시 웃프네요. 제발 재미로만 본거라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냥 웃음만 나오시길...


 가짜 깁스 연출용 깁스 가격은 1만 5천원선으로 쇼핑몰에서 팝니다. 차라리 저렴하면 친구들끼리 약올리는 아이템이나 종종 재미로 해보겠는데 싼 가격은 아닌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