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스타, 연예, 문화, 요리

버거킹 30주년 기념 와퍼 3000원 단품 행사 9월 3일까지 행사 시간 및 주의사항

by 잡글서점 2014. 9. 2.

버거킹 30주년 기념 와퍼 3000원 단품 행사 9월 3일까지 행사 시간 및 주의사항


 버거킹 와퍼 단품 3000원 행사 구매후기입니다. 버거킹이 벌써 한국에 진출 30주년 기념으로 9월 행사를 한다는데 30주년이라고? 햄버거중에서 가성비 킹 왕짱 갑이라는 와퍼를 알게 된 것은 10년도 안되었는데... 제가 좀 무지..ㅎㅎ;


 암튼 이번 9월 버거킹 와퍼 3000원 행사는 버거킹 와퍼 가격이 단품이 5000원, 버거킹 와퍼 세트 가격은 7900원이죠. 지난 3월에 와퍼와 주니어 와퍼 단품, 콜라를 비롯한 탄산음료가 각각 100원씩 오른 바 있습니다. (세트 메뉴는 200원 인상)


 지난 8월 초에 콰트로 치즈와퍼가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하여 250만개를 팔아서 그런지 꾸준히 행사를 하네요. 3종 치즈를 3900원에 팔았는데 퐁듀는 솔직히 인기 없었죠. 사진과 다르게 찍어 먹어야했고요.


 감자 같은 세트 메뉴를 별로 선호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맛보기에 딱 좋은 가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버거킹 30주년 기념 와퍼 3000원 단품 행사 9월 3일까지 행사 시간은?



http://www.burgerking.co.kr/


 버거킹 와퍼 단품 3000원 행사는 9월 1일 어제부터 9월 3일 수요일까지이며, 행사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입니다. 24시간 하는 가게에 가셔도 해당 시간이 아니면 결제가 안되니 주의하시고요.


 또, 잠실야구장점, 문학야구장점, 오션월드점, 대명비발디점, 인천공항점, 서울역점, 의정부 HP점, 강남파이낸스점, 여주휴게소점, 익산영등점, 용인동백점, 천안쌍용대로DT점은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행사를 안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1인 5개이지만 이건 뭐... 엄격하게 하겠나요? 많이 팔수록 좋은건데 그쵸? 아쉽게도 다른 할인 쿠폰과 중복 혜택이 불가능하여 세트 업그레이드는 안되는 것 같더군요. 기본 추가도 불가능하네요. 다만, 치즈와 베이컨 추가는 가능합니다.


   자, 그럼 버거킹 와퍼 폭풍 흡입 타임! ^~^



오옷, 따뜻할때 먹는게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



버거킹 와퍼 주니어가 아닙니다. 

이 크기! 볼펜 길이와 비슷한 크기입니다.



양상추와 토마토, 피클, 불고기, 치즈, 불고기 소스 요로콤 맛있어 보입니다.


버거킹 알고부터는 다른 햄버거 빈약해서 안먹죠. 특히 롯XXX 심하죠.


   버거킹 와퍼 주문할 때 어떻게 해야 잘 먹는건가요?

버거킹 와퍼 올엑스트라 400원 추가해보세요. 야채 양이 두배로 늘어납니다. 듬직한 볼륨에 씹는 맛이 즐거워집니다. 버거킹 와퍼 치즈 1장 추가 가격 300원입니다. 솔직히 치즈 대량으로 싸게 사셔서 집에 있다면 주문하지 마시고 집에 오셔서 넣어서 드셔보세요. 맛이 더욱 좋습니다. 끝으로 주문할 때 같이 불고기 소스 추가해주세요 라고 말씀하세요. 0원입니다. 역시 와퍼는 불고기 소스가 진리입니다.!


추가 팁)


1. 500원짜리 컵 아이스크림을 시켜 영수증을 달라고 한다.

2.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영수증 하단의 링크로 가서 세트 업그레이드 코드를 발급받는다. 

3. 영수증 하단에 코드를 적는다.

4. 세트업그레이드 쿠폰으로 진화한 영수증을 제시하고 와퍼를 주문한다.

+ 팁을 하나 더 쓰자면 개인적으로 와퍼에 불고기소스를 추가한걸 더 좋아하는데, (소스 추가는 무료) 이 행사에서는 무료 엑스트라 추가가 막혀있습니다. 불고기소스가 들어간 와퍼를 먹고싶으면 '불고기 와퍼'를 주문하면 됩니다.

5. 와퍼를 주문하면서 받은 영수증으로 또 설문조사에 참여해서 세트 업그레이드 코드를 받는다. 

6. 그리고 다시 3번으로 이동.하면 또 단품가격으로 세트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 클리앙 둠칫둠칫님 글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2865634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