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조성모 15년만에 CF 널 깨물어 주고 싶어 초록매실 매실의 추억 조매실 뜰까?

by 잡글서점 2014. 6. 9.

SNL코리아 매실의 추억 화제 조성모 15년만에 CF 널 깨물어 주고 싶어 

초록매실 음료 일명 조매실 뜰까?


 지난 5월 24일 공개된 SNL코리아 매실의 추억 조성모, 나르샤 동영상 이후 조성모씨가 웅진식품 매실음료 초록매실의 CF를 15년만에 계약을 맺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SNL 코리아를 보고 오글거리는 느낌을 만끽한 네티즌들은 빨리 새로운 광고를 기대하는 반응들이었습니다. 낯 간지러운 조성모씨 특유의 멘트와 메실음료가 결합해 일명 조매실이라고 지칭하였습니다. 금일 뽐뿌 커뮤니티에는 초록 매실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뽐뿌게시판에 상품이 올라오기도 하였습니다. 180ml 30개 캔이 무료배송이 7900원. 초록매실과의 의리 계약에 광고가 화제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SNL 코리아 조성모편 매실의 추억 동영상은 아래 감상하세요. 



오글거림의 레전드 복귀 조성모 초록매실 조매실 화제



SNL 코리아 조성모의 매실의 추억 웅진 초록매실 / SNL 코리아 조성모 매실의 추억


출처 SNL 코리아 유튜브 채널 : http://www.youtube.com/watch?v=pyAAwDaHtqE


심지어 오징어까지 오글아든다 ㅋㅋㅋㅋ


난... 난 네가 좋아.... (오글오글)


너도... 내가 좋니? (오글오글)


널... 깨물어주고 싶어... (정신혼비)



조성모의 오글에 대항할 수 있는 자는 과연???? 영상 마지막 부분을 주목하세요.


아직 끝나지 않았어...


나를 능가할 녀석이 하나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