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현대차 i40 화제 사건 보닛에서 불길 점입가경으로 블랙박스 동영상까지 삭제?

by 잡글서점 2014. 6. 5.

현대자동차 중형 세단인 i40 화제 사건 보닛에서 불길 점입가경으로 블랙박스 동영상까지 삭제?


 아래 사진은 금일 오전에 뽐뿌에 올라온 명불허전 흉기차답네요라는 글과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멀쩡한 차가 신호 정차중에 보닛에서 불길이 일어난 것도 황당하거니와 보험사-국과수-현대자동차를 거친 i40 화제 사건 당시의 블랙박스 동영상 파일이 화제가 일어난 시점의 1분짜리 2개 파일이 삭제되었다는 황당한 사실에 많은 네티즌들의 질타가 이어졌습니다. 삭제파일은 복원프로그램으로 살릴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블랙박스 파일까지 조작했다니 사실이 더 황당하네요. 블랙박스 동영상 증거를 삭제한 자가 있다면 응당 수사해서 형사처벌해야합니다. 이래서 다들 흉기, 흉기차 하나봅니다. 해당 i40은 엔진 바깥으로 검은색 액체가 묻어난다는 의견들이 예전에 종종 올라왔었다는군요. 실제로 i40 동호회에서 i40 오일역류로 고생하신 분들의 글들이 제법 보이더군요. 이하 원문 글 및 사진입니다. 역시나 언론 통제하나 뉴스 기사들이 별로 없네요.



제 고등학교 선배가 


i40(가솔린)차량을 타고 운전 하다가 신호 보고 정차 하고 있는데 




갑자기 보닛에서 불이 일어 나면서 화제가 났습니다.



이렇게....










국과수 까지 감식을 가고 나서 현기차에 마지막으로 감식을 맡겼는데



자차보험(동부화제) - 국과수 - 흉기차 이렇게 i40가 돌고 돌 동안 



블랙박스에 화제가 일어난 시점의 1분짜리 파일  두개가 지워졌답니다.



이상해서 복구 프로그램 돌렸더니 두개 지워진거 확인했답니다.



현기차 담당자에게 이거 어찌된거냐고 문자 보내봐도 답장을 안한다네요 ㄷㄷㄷㄷ



아직 블박은 누가 지운건지 확인이 안되지만 



정차 중인 i40 보닛에서 이렇게 화제가 일어난 것만 봐도



조심하세요 내 생명을 위협하는 적은 아주 가까이 있습니다.


출처 : http://ppomppu.co.kr/zboard/view.php?id=car&no=30298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