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김보성 비락식혜 으리 비락식혜 김보성 CF 동영상 공개! 으리집 으리음료!

by 잡글서점 2014. 5. 7.

김보성 비락식혜 으리 비락식혜 김보성 CF 동영상 공개! 으리집 으리음료! 이전부터 비락식혜 새 모델이미지의 실루엣을 보고 으리의 남자 김보성씨인걸 누구나 눈치채셨을 겁니다. 그런 가운데 드디어 2014년도 비락식혜 으리의 김보성 광고 동영상이 유튜브에 게재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진짜 광고 재밌게 만들었더군요!


비락식혜 김보성 비락식혜 광고 김보성 cf 동영상 보기 김보성 의리 식혜 김보성 비락식혜 광고 김보성 cf 동영상 보기 김보성 의리 식혜 비락식혜 김보성

최고의 대세남! 비락식혜의 새 모델 홍보 실루엣 이미지 역시 김보성씨! ㅋㅋㅋ


http://www.youtube.com/watch?v=o5wBnUpV_xU

비락식혜 cf 광고 김보성 비락 cf 광고 김보성 식혜 동영상 김보성 의리 식혜 비락식혜 광고 비락 비락식혜 모델 김보성 무한도전 김보성 김보성 대출 김보성의리의리 김보성 기부 238미으리 


비락식혜 김보성 광고를 보는 내내 너무 웃겨서 웃음이 멈추지 않더군요! 특히 으리 시리즈 패러디 항아으리, 신토부으리, 회오으리, 아메으리카노 (NO!) 에네으리기음료, 으리집 으리음료, 마무으리까지 으리의 결정판을 부족함 없이 표현한 광고였습니다. 


 다만, 광고에 대한 호응도는 엄청나지만 팔도 기업에 대해서 네티즌들의 반응은 여전히 차갑습니다. 저도 이전에 모르고 비빔면을 먹었었는데 우연히 뽐뿌에서 댓글을 보고 불매하고 있는 브랜드 중에 하나입니다. 


뽐뿌 적월화신님 리플(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umor&no=216487)


한국야쿠르트가 박정희 전 대통령의 5·16 군사쿠데타를 기념하는 재단에 십수년에 걸쳐 거액을 지원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거센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31일 재단법인 5·16민족상 등에 따르면 한국야쿠르트 윤덕병 회장은 이 재단에 지난 1998년부터 2012년까지 17차례에 걸쳐 총 7억 6500만원을 기부했다. 이는 전체 기부금 22여억 원 중 3분의 1이 넘는 액수다.


이같은 사실이 한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알려지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한국야쿠르트 제품 불매운동이 확산되고 있다.


재단은 최근 이러한 논란이 불거지자 온라인 사이트에 게재된 기부금 모금 현황과 기부자 명단을 급작스럽게 비공개로 전환했다.


지난 1966년 박 전 대통령이 설립한 ‘5·16민족상’은 그동안 역사적 사실을 왜곡하고 쿠데타를 미화하는 상이라는 비판을 받아왔다. 실제로 박 전 대통령이 직접 작성한 설립 취지문에서는 5·16 군사정변을 ‘민족적 일대 전환기’, ‘미래를 향한 희생이자 책임’, ‘조국 근대화의 기점’ 등으로 묘사하고 있다.


민족문제연구소 박한용 교육홍보실장은 “쿠데타를 미화하는 5·16민족상은 그 자체로 대한민국 민주주의 정신에 반하는 상”이라며 “헌법적 가치를 파괴하는 상이 거리낌 없이 수여되는 현실에 안타까움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에 한국야쿠르트 홍보팀 관계자는 “해당 재단이 국가가 승인한 합법적인 법인인 만큼 기부금 출연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했다”면서 “정치적 목적을 갖고 이뤄진 기부가 아닌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으로 이해해주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재단 관계자는 “기부자 명단 삭제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임을 고려한 조치로 이번 한국야쿠르트 기부 논란과는 관계가 없다”고 말했다.


한편 윤 회장은 5·16 군사정변 직후 박정희 당시 국가재건최고회의 의장의 경호실장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개인 상품 구매의 강압성은 없고 결국 선택의 자유이지만 이런 사실은 알고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이미 많이들 아실텐데 제비22님의 제안으로 언론개혁 대국민제안 D+8 광고 업체에 정보가 갱신되었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바른 정보를 전달하는 언론의 광고주는 구매를 추천하고공정성과 양심을 버린  언론의 광고주는 기피하지는 취지에서 많은 네티즌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일례로 아이더 업체는 이를 빠르게 캐치하고 쿨하게 옮겨가 소비자의 불똥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불매 대상의 업체는 삐콤씨 비타 500 삼성전자 에어컨 한국 야쿠르트입니다.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otissue&no=2208


민주주의가 제대로 먹히지 않으니 자본주의의 힘으로 기업을 압박하는 좋은 조치라고 평가되면서 많은 네티즌의 호응을 얻고 확산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