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연합뉴스 사고현장 브리핑 생방송 사고 당일 장관 격려 전 출항 금지 폭로 구조대 분통 폭탄발언

by 잡글서점 2014. 4. 28.

사고현장 브리핑 생방송 사고 당일 장관 격려 전 출항 금지 폭로 구조대 분통터지는 동영상입니다. 이런 사실들을 은폐하고 정부는 국민들의 알권리를 무시하며 허위 사실이라 치부하는데 최선을 다하더군요. 


 sns 허위사실 유포니 카카오톡을 압수수색하면서 정보를 조작하고 은폐하여 이미 국가의 신뢰는 바닥으로 떨어졌습니다. 목포시 특전 예비군(SSU, UDT) 중대장 폭로 사실입니다. 정말 추하다 못해 드럽습니다. 


아이들이 죽어가는 찰나에 1분 1초가 급한 시점에 그랬다는 것이 어이가 없고 ytn은 그런 중요한 사실이 전해지는 가운데 멘트를하고 이미 ytn 뉴스는 삭제한 상태입니다.


연합뉴스 현지 브리핑 생방송 폭탄 발언 화제


이러니 죽어라 현지 소식을 생방송으로 안하려고 하는겁니다.




박근혜가 말하는 최악의 정치

국민과 약속하고 지키지 않는 정치


출처 :I Love Soccer (축구동영상) 원문보기   글쓴이 : 한골넣어주영


 바른 말을 해도 잡아가서 죄를 만드는 민주주의를 짓밟는 세태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소신으로 진실을 전달하기 위해서 분통을 터트린 구조대분이 아니었으면 묻혔을 진실입니다. 국민 모두가 이런 분을 돕고 보호해야합니다. 아쉽게도 정권은 그를 파면하고 온갖수단으로 동원하게 불리하게 입막음하려 할 겁니다.


 이런게 속보지 어디 대통령이 귀국했다고 속보를 보내는 웃기는 종편 예전에 볼때마다 화딱지가 났었습니다. jtbc 9시에 관련 보도가 더 확실하게 전해져 더욱 많은 분들이 진실을 알게되길 바랍니다. 정권과 개가 된 언론들은 이 사실을 숨기려고 정신없이 일사천리로 움질일걸로 보입니다. 자 5월에 북한 도발 일시적으로 보도 할거지? 


▶ 질의가 아니고 사실대로 답변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목포시 특전예비군 중대장입니다.

국장님께서는 민간 잠수부들이 사진만 찍고, 촬영만 하고 돌아갔다는데 그 말에 책임질 수 있습니까?


▷ 예. 일부, 극히 일부분들이


▶ 제가, 제가 4월 16일 사고 당일 날 최초로 팽목항에서 출항을 했습니다.

최초로 출항을 했는데 열두시 반에 출항을 하는데 해수부 장관이 와가지고 출항을 제지를 했습니다.

뭐 때문에? 출항하는 우리 잠수 요원들을 격려하겠답니다.

지금 저 쪽 침몰선에서는 애기들이 물을 꼴깍하고 죽어가고 있는데 격려하겠습니다. 그러고서 막았어요. 예? 사실입니다.

그게 해수부 장관입니까? 애기들을 구할려고 지금 잠수 장비를 갖고 왔는데 그걸 막아요? 격려하겠다고?


▷ 그만하시죠. 예. 예.


▶ 경비정을 한 바퀴 뺑 돌고. 아니요. 우리 유가족들이 다 알아야 돼요. 왜? 우리 유가족들이 알아야 할 것을 여러분들이 왜 방해를 합니까?


▷ 따로 기자회견을...

▷ 방송 중이잖아요.


▶ 아, 아니. 같이 있는 데서, 우리 국장님 계신 데서 해야 돼요.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bestofbest&no=15859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