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펌] 소치올림픽 끝나면 김연아 매장시키려는 세력이 있다던 증권가 루머

by 잡글서점 2014. 3. 8.

다른 사이트에서 본 내용인데..

 

소치끝나면 김연아 이미지에 똥칠해서 CF시장에서 퇴출시키려는

세력이 있기때문에.. 올림픽 끝나자마자 잡음 좀 나올거라는

증권가루머가 있었다고 하는데..

그게 사실인것 같네요 

 

최근 남친관련 사건의 전후관계를 짚어보면

 

1. 디스패치가 김연아 열애설 터트림 

 

2. 놀랍지만 잘생긴 훈남이고 연아도 한참 그럴 나이니 이쁜 사랑하라는 반응이 대세 

 

그런데 이때부터

 

3. 연아 남친이 과거 연예인들 후리고 다닌 바람둥이라는 루머 갑톡튀

 

4. 김원중의 후배라는 사람이..  "에이 원중이형 그런 사람 아니에요~"

하면서 쉴드쳐주는 듯한 글을 올렸으나 실질적으론

원나잇, 과거의 많은 여자관계, 연예인등의 단어와 내용을 사용하며

의도적으로 사람들 머리속에 부정적인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글을 올림

 

5. 결과적으로 김연아가 이쁜 사랑을 하는게 아니라.. 연예인이나 후리고 다니던

바람둥이의 꼬임에 넘어간 저렴한 여자인듯하게 이미지 손상을 시키며 논란을 일으킴








(쉴드쳐주는 척 하면서 의도적으로 이미지 먹칠을 하는 고도의-그러나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안티 글)

  

 

6. 그런데 알고보니 위 글은...  김원중 후배가 쓴 글이 아니라...  그 후배를 사칭한

본인도 모르는 그 누군가가 올린 글이었음



(사칭당한 김원중의 후배가 올린 해명글)

 

 



 

이거 이거.. 아주 살짝 과장해서 그냥 백프로네요 

왜 연아를 매장시키려 하는가.. 하는 질문에는 답을 알수 없지만

 

그로인해 자기들이 얻는 이득이 있을것이고..

그렇지 않아도 평소 연아를 아니꼽게 보았는데 국민적 지지때문에

어쩔수 없다가 이제 은퇴하니까 한번 엿먹어봐라.. 하는 심보가 있을수도 있는데.. 

기존에 돌았던 증권가 루머와 최근 사건의 전후상황만 봐도

의도적인 기획이라는 게 여실히 드러나는군요

 

별것 아닌것 같아도 이것은 매우 지능적인 공격같군요

연아에게 가장 치명적인 것이 뭘까 하다가.. 남자문제를 골라서 들고 나온듯 함

 

범접할수 없는 천사.. 라는 이미지를 가진 연아에게

바람둥이에게 홀린 싼 여자라는 이미지를 덮어씌우려는 공작일텐데

비랑 사귀다가.. 비가 논란에 휩싸이는 바람에

동반 가치 하락해서 이미지 망친 김태희 사건을 본딴것 같기도 하고..




와 진짜 쓰레기들 특히 김연아 이름 거들먹 먹은데가 ib xxx 인데 언플 이용해서 음해 도가 넘었다고 욕 많이 하더군요. 아주 집요할 정도로 달라 붙고 뒤끝 쩔기로 악명 높다고 합니다. 예전에 추신수도 게약 실패하고 집요하게 굴었다는군요. 안봐도 뻔한 종자네요. 김연아 김원중 사건이 터지자 김원중 후배 페이스북이 갑자기 나타났는데 사칭이라는군요. 김원중 후배 페이스북 주소는 보이지도 않네요. 냅다 숨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