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유통기한 임박 상품 알뜰쇼핑 떨이상품 떠리몰 실시간 검색에 서버 폭주

by 잡글서점 2014. 3. 1.

유통기한 임박 상품 알뜰쇼핑 떨이상품 떠리몰 실시간 검색에 서버 폭주, 떠리몰 주소는? 떠리몰 판매 상품은 어떤게 있나?


 지난 2월 28일 sbs 8시 뉴스에서 상품 질은 조금 떨어지고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들을 최대 9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떠리몰이 실시간 검색에 오르면서 접속자가 많아 서버가 폭주하였습니다. 


 떠리몰은 유통기한이 3개월 정도의 상품을 비롯, 전시몰은 IT, 생황가전 전자기기 중고품을 최대 70%가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이전 임박몰 같은 쇼핑몰을 흡족하게 구매하셨던 알뜰 쇼핑꾼들에게는 좋은 정보입니다.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레몬 다이어트 상품이 5만원짜리가 7900원에 84%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다른 음식 및 가공 상품, 미국 유기농 주전부리들이 70%내외의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중입니다.





떠리몰 http://www.thirtymall.com/


이에 네티즌들은 네이버 실검에 뜬 떠리몰 사장 부자되겠다, 방송 인터뷰 탔던데 사장 30대로 젊어 보였다. 돈방석에 앉겠네 등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떠리몰 같은 사용이나 식용에 문제가 없는 흠결 상품을 판매하면서 매출 신장률이 1년만에 두배나 늘었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위 이미지의 아래를 보시면 카테고리별 랭킹이 나옵니다.


레몬 다이어트, 미스터 칩스 치즈맛, 매콤한 피쉬스낵, 터키쉬 딜라이트 초코, 오메가3, TIPCO 쇼군 오렌지주스, 잉글리쉬 블랙서프, 얼그레이 차, 힐링 마테차, 블루베리 음료, 유기농 아가베 시럽, 시라큐스 레몬쥬스, 몬 볶음 누들 세트, 몬 쌀국수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중입니다.

 


이와 비슷한 방식으로 임박몰도 가공 식품, 비타민, 조미료 등을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동원몰도 유통기한 다 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지만 상품 자체에 질이 떨어져 뽐뿌에서는 동원몰 상품은 그리 좋은 평가는 아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