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완료]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배포합니다.

by 잡글서점 2014. 2. 3.

2013/10/16 - [IT,모바일, 핸드폰] - [종료] 티스토리 초대장 5분을 초대합니다

2013/07/24 - [IT,모바일, 핸드폰] - 티스토리 초대장 5분을 초대합니다

2013/01/04 - [일기장] - [完] 티스토리 초대장 필요하신분 10분 초대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를 완료하였습니다.

좋은 블로그 운영하시고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주말까지 확인을 하지 않는 분은 초대장을 회수하겠습니다.)


모두 드리지 못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를 운영하고자 하시는 초보 블로거님들에게 초대장을 5분에게 배포합니다.


▣ 티스토리를 사용해보고 싶었으나 초대장이 없어서 사용을 못하셨던 분들을 위해서 양보해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다양한 스킨의 HTML 수정이 가능하며,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운영보다 보다 쉽게 검색 포탈에 노출할 수 있으며, 다양한 편집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다중 블로그 생성용으로 어뷰저하는 분들은 초대장 요청을 정중하게 거절합니다.

…차후 초대장을 받은 분들의 블로그 생성 내역이 보이므로 그런 분들은 신고처리하여 회수합니다.

그런 분들은 기존 블로그 열심히 좋은 포스팅으로 자기 초대장으로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길 원하시는 분은 리플 블로그 운영 주제,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5분에게 보내드립니다. 초대장은 저녁 7시 전후로 해서 모두 배포해드리겠습니다.(수정)


추가로, 잡글서점은 3월초에도 5장의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할 에정입니다.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