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Adsense)

애드센스(Adsense) 은행계좌 송금 방식이 추가되었습니다.

by 잡글서점 2014. 2. 1.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 받으려면 항상 기업은행의 창구에서 웨스턴 유니언 퀵 캐쉬로 받아야했습니다. 종종 신입 행원도 방법을 몰라 업무가 더딘 경우도 있고, 은행 창구가 붐비면 기다리는 시간이 종종 아깝다고 생각도 듭니다. 그런 가운데 구글 애드센스에서 수익을 은행 계좌로 송급하는 방법을 추가하였습니다. 앞으로 애드센스 유저들의 수익금을 지급 받는 방법이 더욱 편해질 것으로 예상되어 유저들의 반응이 호응적일 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접속 : https://www.google.com/adsense/


먼저 위의 구글 애드센스 주소로 접속 후 로그인 하시면 오른쪽 상단의 지급 내역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래식 상태에서는 홈탭에서 지급 > 지급 설정 페이지에서 > 새 지급 방식 추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몇달 전에 바뀐 해당 UI가 좋더군요

종종 바꾸다보면 오른쪽에 수익을 더 향상시키는 조언도 나타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배경과 같은 테두리와 배경색을 하시는게 수익 향상에 도움이 된다든지요.



지급 설정에서 새 결제 방식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수표 말고 은행 계좌로 송금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은행 계좌로 송금하기 위한 정보 예금주, 은행이름, SWIFT(은행 고유 코드, 이거 처음 알게 된게 일본에 견적 및 청구서 발행할때 처음 알았습니다), 계좌번호, 계좌번호 재확인(틀릴 수 있으니) 등을 입력 후 저장하시면 됩니다.



 애드센스 은행계좌 송금 방식으로 바꾸면 언제 입금될지가 궁금하실 텐데요. 영업일 기준 3일 이내로 은행에 입금이 된다고 합니다. 예전보다 좀 빠르게 24일에도 지급이 되기도 하던데 26~28일 사이에는 입금되겠네요. 주의점은 게시자의 수입이 유효한 은행 계좌로 전송이 완료되면 지급을 다시 실행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수수료는 구글이 애드센스 게시자에게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지만 은행에서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환율 및 지급금에 대한 내용은 은행에 문의해야합니다. 또한 지급 된 이후의 수수료 부과는 번복되지 않습니다. 




은행 송금을 받는 데 어느 은행을 이용해야 하나요?


애드센스 지급금은 원하는 은행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으며, 게시자가 해당 은행에 계좌를 소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은행에 문의하여 이 거래에 부과되는 수수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지급금을 받는 데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은행 송금이 전송된 후에는 해당 금액을 은행을 변경해서 받을 수 없습니다.


내 은행 계좌로 해외 은행 송금을 받을 수 있나요?


해외 은행 송금을 통해 애드센스 지급금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는 해당 은행에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 문의하여 계좌에서 이 유형의 거래가 가능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은행에서 은행 송금을 받을 때 부과될 수 있는 수수료에 대한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급금을 받는 데 필요한 은행 정보는 무엇인가요?


지급금을 받으려면 다음 정보가 필요합니다(모두 필수).


은행 계좌 번호

계좌 소유주 이름

은행 고유(SWIFT) 코드

은행 이름

IFSC(Indian Financial System Code)(인도만 해당)

BIK(Bank Identification Code)(러시아만 해당)

아래 정보는 선택사항이며, 은행에서 요청하는 경우에만 제공하면 됩니다.


중개 은행의 SWIFT 코드

중개 은행 이름

은행에서 요청하는 FFC(For Further Credit) 또는 FBO(For Benefit Of) 정보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3372975?hl=k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