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웹툰 치즈인더트랩 드라마화 결정, 가상캐스팅 인물 누구누구?

by 잡글서점 2014. 1. 9.

 웹툰 치즈인더트랩 드라마화 결정되었습니다. 퍼펫미디어에서 드라마화 계약을 맺고 현재 대본 작업중이라는데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발연기 아이돌 대거 캐스팅되서 좋은 작품 망치는 게 아니냐고 염려의 목소리가 높았습니다. 그 만큼 즐겁게 봤던 웹툰이 드라마화 된 것의 기쁨과 함께 좋은 드라마가 제작되길 바라는 팬심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 작품을 단순 캠퍼스 로멘스 라이프로 끝내면 안되는게 상당히 조밀하게 캐릭터의 심리 묘사가 뒷받침 되야 원작품의 느낌을 살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조별과제 하나로 이렇게 세세한 느낌이라니 많은 공감도 되는 작품입니다. 게다가 단순 로맨스코미디 장르도 아니고 추리, 스릴 등이 가미된 작품이기에 작품을 제대로 살릴 수 있을지 불안한 마음이 먼저인 것이 이해가 됩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스토리라 인기가 높은 웹툰인데 이전에 다음 카페에서 치즈인더트랩 가상 캐스팅에서 홍설 역에는 이연희를 가상 캐스팅으로 고려한 글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유정은 원빈이 해야한다고 주장하는 분들이 많아졌지만 편당 캐스팅 비용이 엄청나 힘들 것을 예상하면서도 견물생심으로 가상 캐스팅 리플을 적는 네티즌들도 많았습니다.



웹툰 치즈인더트랩 가상 캐스팅



출처 :쭉빵카페 원문보기   글쓴이 : 어반 자카파.


http://news.hankooki.com/lpage/entv/201401/h20140109164418133420.htm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