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578회당첨번호 5, 12, 14, 32, 34, 42 보너스 16 총 당첨자수 5명, 28억여원





 나눔로또 578회 당첨번호 5, 12, 14, 32, 34, 42 번호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로또 1등 당첨자 수는 5명인데 수동 3명, 자동 2명이 당첨되었습니다.


 당첨금액은 지난 로또 577회차 1등에 자동 3명 밖에 당첨되지 않아서 45억원여원을 수령해갔었는데 그래도 아주 큰 금액입니다. 세금을 제외하고도 이번 로또 578회차 1등 당첨자는 실수령만해도 18억에서 19억 정도의 금액을 수령해갑니다. 추운 겨울에 엄청 행복한 기쁨을 누리시고 새로운 한해 행복하게 맞이하시겠네요.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 ㅎㅎ


 이번에는 종종 사는 로또 가게가 1등을 배출해서 내일부터 더욱 북적이겠네요 흐음... 가게 아저씨가 별로라서 되도록 은행가는 겸 근처에서 로또 샀었는데 사람 심리라는게 1등 당첨되는 가게에는 가보고 싶은게 당연지사인거 같습니다. 옛날에 1등 당첨자 두자리 배출한 곳에 가서 왕창 사봤다가 헛물켰는데도 본능이 ㅎㅎ;;






로또578회당첨번호 5, 12, 14, 32, 34, 42 보너스 16 총 당첨자수 5명, 


1등 당첨금액 2,796,466,575(약 28억원)


http://www.nlotto.co.kr/lotto645Confirm.do?method=byWin&drwNo=578




로또 578회 1등 당첨 배출점

ㅎㄷㄷ; 자주 로또 사는 곳에서 당첨되었네요;

내일부터 사람 몰리겠네요;;;


1등 배출점

(제 262회차 부터 현재까지의 1등 당첨판매점 입니다.)
지난회차 바로가기
search
번호상호명자동/수동소재지위치보기
1수동서울 서초구 반포동 19-1번지지도보기
2로또복권자동서울 종로구 숭인동 228-6번지지도보기
3복권천하문화점수동대전 중구 문화동 466-6번지지도보기
4썬마트자동대전 서구 관저동 1109번지 신선타워105호 GS25편의점지도보기
5와이마트수동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2가 576-3번지지도보기



로또 578회 2등 당첨 배출점

2등 배출점

번호상호명소재지위치보기
1CU(원종깨비점)경기 부천시 오정구 원종동 280-9번지 1F지도보기
2GS25(안산산호)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1081번지 산호한양상가101호지도보기
3GS25(양산덕계)경남 양산시 덕계동 925번지지도보기
4GS25신평점복권판매부산 사하구 신평동 84-98번지GS25편의점지도보기
5공원슈퍼경기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328-12번지지도보기
6꿈에본그자리경기 성남시 중원구 금광동 4752번지지도보기
7대박나라복권방충남 아산시 신창면 읍내리 292-2번지지도보기
8동해마트부산 동래구 사직동 42-8번지 애니타임 내지도보기
9둔전행운복권방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둔전리 152-17번지지도보기
10드림로또대구 북구 구암동 815-14번지지도보기
11드림복권전문점강원 춘천시 퇴계동 895-4번지지도보기
12럭키슈퍼서울 용산구 후암동 446번지지도보기
13로또방대전 유성구 반석동 646-3번지 반석코아1층 세븐일레븐지도보기
14로또복권2공단점충남 천안시 서북구 차암동 12-3번지 공단매점내지도보기
15로또복권벽산블루밍대전 서구 내동 2번지 벽산블루밍아파트단지내상가502-101지도보기




신고

Tags : , , , , , , , , , , , , , , , , , , , , , , ,

Trackbacks 0 / Comments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