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 정보 리뷰

북두의권 30주년 아사히 신문 전면 광고 이미지

by 잡글서점 2013. 9. 13.


 금일 일본 아사히 신문 조간에 북두신권의 30주년 기념으로 전면 광고가 게재되었습니다. 해당 전면 광고 이미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역시 열도의 만화 광고는 스케일이 다르네요. 종종 한면에 특정 방송 예정인 신작 애니를 한면에 전면 광고하긴 하는데 이건 양면에 전면 광고를 했네요. 이로써 일본 오타쿠들이 평소에 사지도 않는 아사히 신문을 사게될 것 같습니다.



출처 : https://twitter.com/asahi_korean/status/378427573027356672

악역 30명이 주룩~





북두신권은 30주년 기념으로 1화 애니를 공짜로 제공하지만 아쉽게도 일본 내에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http://gyao.yahoo.co.jp/special/hokutonoken/



국내에 흔히 북두의권 혹은 북두신권으로 알려진 원제 北斗の拳는 부론손씨의 원작으로 하라 테츠오(原哲夫)씨 만화가의 작품으로 국내에 널리 알려진 작품입니다. 잘 아시는 시티헌터의 만화가 츠카사 호조씨랑 테츠오씨는 친구이자 동료이기도 합니다. 

2010년에 전쟁 아이 오다사부로 노부나가전(いくさの子 織田三郎信長伝) 을 연재하긴 했으나 2001년에 연재한 창천의 권 만큼은 인기를 얻지 못하고 흐지부지 했습니다.





1983년 주간 소년 점프에 연재를 시작하여 1988년까지 연재한 80년대를 대표하는 작품입니다. 누계 발매 부수는 전 세계적으로는 1억부 이상이 판매되었을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북두의권 패러디


이미지 출처 : http://hanshincorgies.blog103.fc2.com/blog-entry-170.html


코기웰시견 넌 이미 죽어있다! ㅋㅋㅋㅋㅋㅋ


 유명한 대사로 넌 이미 죽어있다(お前はもう死んでいる)! 널리 알려진 작품이기도 합니다.

게임, 애니, 영화, OVA등 다양한 매체로 롱셀러한 작품으로 일본을 대표하는 만화 작품입니다. 추억 돋는 작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