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C 모바일 과학 분야

올레 이북(ebook) 추석맞이 북캐시 적립 이벤트 만원 받으세요!

by 잡글서점 2013. 9. 13.


2013/01/16 - [이슈, 화제글] - 올레 북캐시(E북) 응모하기, 등급에 따라 최대 만원 지급


 전에 타블렛으로 KT 올레 ebook 적립금으로 서적을 몇권 공짜로 구매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출석을 몇번 안해도 적립금이 제법 많이 주네요. 3일 이상 출석하면 3천원 5일 이상 출석하면 5천원 10일 이상 연속 출석하면 만원을 줍니다. 출석 하루당 천원이면 단가가 상당히 좋은 이벤트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올레ebook 추석 맞이 이벤트 출석을 매일매일 10일간 하셔서 만원의 이북 적립금을 받으세요~






http://ebook.olleh.com/event.dpp?method=goViewPage&viewName=event/event401&ev_seq=342&categoryId=801



더불어 올레 ebook(올레e북) 전자책 서비스는 pc 뷰어도 지원합니다.


PC버전도 설치해보니 배경색 조절, 폰트 크기 조절등으로 

큰 화면에서 편하게 읽으실 수 있습니다.





http://ebook.olleh.com/customerCenter.dpp?method=downloadCenter&categoryId=701&menu=A


해당 페이지 이동 후 오른쪽 아래 PC 뷰어 다운 받아서 설치 후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이전 구매 목록이 있으시다면 왼쪽 위의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보세요



KT에서 SKT로 이동했더니 이전에 KT에서 시절에 타블렛에서 받았던 자료는 이동이 안뜨더군요  자세한 것은 모르겠는데 PC버전에서 이전에 구매했던 도서 중 일부는 안보이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복잡하게 아이패드랑 안드로이드 탭 각각 다른 아이디를 썼더니 좀 복잡하네요)


암튼 PC 뷰어도 지원되니 큰 화면에서도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추천하고 싶은게 있는데 바로 안드로이드에서 제가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강력한 문서 읽기 ebook 어플입니다. 




공짜라고 하기에는 엄청나게 기능이 디테일하게 많습니다. 지원하는 문서 양식은 epub, mobi, chm, cbr, cbz, umd, fb2, txt, html, rar, zip, OPDS 파일을 지원합니다. 다들 만화는 퍼펙트 뷰어를 많이 사용하시는데 문서는 해당 어플을 사용해보세요. 상당히 많은 옵션이 편리합니다. 드래그로 밝기 조정이라던지 제스쳐 기능까지 업데이트 되면서 상당히 편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