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중국미녀 판빙빙 맨얼굴에 중국 네티즌 실망

by 잡글서점 2013. 9. 10.

 중국의 미녀 넘버원 여신이라 칭해지는 판빙빙(81년생, 范冰冰) 맨얼굴이 중국 인터넷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맨얼굴의 판빙빙은 여신의 오로라를 잃고 평범한 미녀의 친근한 느낌이 들어 일부는 경악과 실망을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지난 8월에는 여감독에게 판빙빙 기습뽀뽀 경악이란 타이틀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던 그녀는 시스루의 노브라 사진도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외 영화에서의 베드신에서 노출도 살짝 있었던 것 같더군요



일부 중국 네티즌은 농촌에서 사는 여성 같다는 평가도 코멘트하였습니다. 참고로 한때 우리나라에서 성형 관광을 하고 가는 중국 여성들이 중국 공항에서 얼굴들이 판빙빙과 비슷해져서 돌아와 물의를 빗기도 했었습니다.


[판빙빙 맨얼굴 중국 네티즌 경악]


신비로우면서 여성의 산뜻함이 풀풀 풍기는 판빙빙의 맨얼굴입니다.




네이버 인물정보 : http://movie.naver.com/movie/bi/pi/basic.nhn?code=75510








음... 미녀가 확실하긴 한데 저는 확 와닿는 스타일이 아니네요. 

역시 한국 스타일의 미녀나 이국적인 우크라이나 미녀가 제 취향인듯 ㅎㅎ =3=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