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C 모바일 과학 분야

DAUM(다음) 2014년 신입사원 모집 시작

by 잡글서점 2013. 9. 9.




2014 Daum 신입공채 서류 접수가 9월 9일(월)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서류접수 기간은 9월 23일(월) 오전 11시까지이며, 개발직군과 일반직군(서비스 기획/비즈니스/ 마케팅/경영지원)으로 구분하여 모집하고 있습니다. Daum과 인터넷/모바일 서비스에 뜨거운 열정을 가진 여러분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 지원자격은 2014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전공과 학점, 어학에 제한 없이 열린 채용으로 진행됩니다.

 

전형 절차는 사전온라인테스트(1~3시간 이내의 시간으로 작성 가능한 수준)가 포함된 서류 전형을 거쳐, 직무능력 테스트, 인적성검사와 전문가 면접(1차 면접), 역량/인성면접(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기획력과 창의력 등 지원 분야에 따른 핵심 역량과 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선발할 계획입니다.         

 

특히, 올해는 Daum의 의미 중 하나인 多音이라는 뜻처럼 다양성을 추구하는 인재를 선발하고자 면접 중 토론을 진행하여 ‘오픈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확인할 계획으로, 토론 면접은 서로의 다양성을 인정하는 상호존중과 배려, 경청과 질문을 통한 문제해결 역량을 지원자가 발휘할 수 있도록 구성할 예정입니다.

 

또한, 올해는 신입공채와 함께 별도의 채용공고를 통해 장애인 수시채용도 함께 진행됩니다.

장애인 수시채용은 신입/경력 구분 없이 지원 가능하며, 장애인복지법 제32조에 따른 장애인등록증 소지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서류 접수 마감은 23일(월) 오전 11시까지로 동일하지만, 그 후 일정과 프로세스는 신입공채와 다르게 별도로 진행하므로 이 점 참고 부탁드리며, 서류 합격자에 한해 다음 일정과 프로세스를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입사 지원과 세부내용 확인은 Daum 채용 사이트(http://recruit.daum.net)에서 가능하며,

채용정보 이외에도 Daum의 ★인재상 ★인사제도 ★교육제도 ★복리후생 ★회사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은 Daum 채용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aumRecruiter)나 채용문의메일(daum_recruit@daum.net)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세상을 즐겁게 변화시키는 기업 Daum에서 시작하세요!!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자세히 보기 : http://blog.daum.net/daumcomm/15816635





다음이 신입사원 서류 접수를 오늘부터 시작하였습니다. 마감은 9월 23일 오전 11시.

옛날에 다음에 비밀 클릭이 있었던거 기억하시는 분이 계실련지 모르겠네요

자월에서 글 보고 다음 하단의 카피라이터 푸터 부분에 흰색을 드래그하면 . 하나가 표시되어 있고 그걸 클릭하면 엔지니어등 몇몇 정보를 몰래 감상한다는 왠지 모를 뿌듯함이 있었던 다음입니다.


개인적으로 다음과의 추억 중 잊지 못하는건 옛날 다음 초기에  ▒▒♡ 요런 아이디로 메일을 가입했었습니다. 메일로 시스템에러 일으키니 다시 가입해달라는 말을 듣고 무시하다가 삭제되었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ㅠ.- ㅋㅋㅋ 다행히 아직 일본어로 가입된 사이트가 두군데 있는데 볼때마다 옛날 생각이 떠오르네요.


암튼 아래와 같은 멋진 사무실에서 자유스럽게 일해보는게 꿈입니다. 

다음은 물 좋고, 바람 좋고, 돌 좋은 제주도에 본사가 있는데 한번 가보고 싶네요.

돈이 아닌 뭔가 새로운 사람이 행복을 향유할 수 있는 서비스를 널리 활용할 수 있는 다음의 성장을 앞으로도 기대합니다. 네이x처럼 정치적인 이용을 허용하지 말고 이대로 중립만 지켜주길 바랍니다.


요기 다음 본사 이미지 많네요 http://blog.daum.net/samsunglions/167


2013/02/12 - [IT,모바일, 핸드폰] - 스카이프(skype) 사무실 모습 사진


2013/03/12 - [IT,모바일, 핸드폰] - 이스라엘에 있는 구글(Google) 회사의 사무실이 너무 멋져! 사무실이야? 집이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