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몬스터급 랍스터, 요즘 애들은 모르는 맛

by 잡글서점 2013. 6. 30.

엄청난 크기의 몬스터급 랍스터가 영국에서 잡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영국 도셋(Doucette) 라임레지스 항구에서 잡힌 해당 랍스터는


연령이 60세가 넘을 것으로 추산되었습니다.



한손에 캔을 박살내버릴 악력을 지닌 해당 랍스터는


맥스 골로프씨가 잡았다는데 이 정도 크기의 랍스터는 난생 처음이라고 말햇다고 합니다.


이를 구경하려고 해당 지역의 어린이들이 몰리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요런건 먹을 것보다는 수족관에 두고 구경시키는게 낫겠네요. 추정연령 60년이라... 





갑자기 이 말이 떠오르네요.


요즘 애들은 모르는 맛, "니들은 게맛을 알아?"


예전에 노인과 바다를 패러디한 광고로 상당히 웃음을 자아내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나


이제는 10대는 모르는 문구네요 ㅋㅋㅋㅋ




자매품 몬스터급 대왕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