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글, 유머글

못 일어나는 강아지 동영상 귀여워서 화제

by 잡글서점 2013. 5. 27.

귀여운 강아지 동영상들입니다.


못 일어나는 강아지 동영상 귀여워서 화제



조그만하고 귀여운 강아지가 옆으로 몸을 돌려서 일어나려는데 잘 안되나 봅니다.


다리를 앞으로 쭈욱 내밀고 무게 중심 이동을 잘 못해서 결국은 거북치럼 누워서


카메라를 촬영하는 주인을 보면서 구슬프게 바라보네요.



하지만 주인은 구해주지 않아 더욱 낑낑대면서 다리까지 낑낑 거리며


몸을 X자로 비틀어 봅니다


하지만 결국 일어나지 못하네요 ㅠㅠ 귀여운데 안타깝네요.





댄스 추는 강아지도 귀엽더군요.


다리가 스탭을 밟듯이 두다리로 서서 절묘하게 무게 중심을 잡는 귀여운 강아지가


배경음과 함께 지치지 않고 스텝을 밟네요 귀여워라 + _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