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손호영 여자 친구 자살, 유서 내용 일부 공개

by 잡글서점 2013. 5. 22.

손호영(GOD 출신 33세) 여친이 자살했다는 비보가 22일 새벽에 올라와 네티즌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하였습니다. 손호영씨가 지난 21밤 경찰에 조사를 받기 전까지는 해당 사실이 알려지지 않았는데 손호영 여자 친구는 일반인으로 1년 정도 사귄 여성이라고 합니다. 손호영 공식 입장 전문에서 사건의 차량은 손호영씨의 개인 소유 카니발로 활동을 위해 구입하였고, 상대방의 운전 주행 연습으로 자주 이용하였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말다툼으로 연락이 두절된 상태에서 이 같은 상황이 발생해 손호영씨도 매우 충격을 받은 모양입니다.



차 안에서 번개탄, 수면제와 한통의 편지가 남겨져 있었다고 합니다. 편지에는 빚 때문에 고민이 많았고, 손호영씨에 대한 서운하다는 내용이 적혀 있었다고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해당 여성의 사인을 자살로 추정하고 연락 내역등을 종합적으로 조사중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손호영씨는 모든 활동을 공식적으로 잠정 중단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구글 인물 정보 - 손호영>


* 5월 24일 추가 


손호영씨가 자신의 차량에서 번개탄을 피우고 자살을 시도하다가 차량에 불이 난 것을 보고 시민이 신고하여 병원으로 옮겨져 치룔르 받고 있다고 합니다 생명에 지장은 없으며, 차량 안에 있던 유서가 불에 타서 확인되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