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개념 홈플러스 남양 불매 활동 참여, 비하 사건 당사자 검거

by 잡글서점 2013. 5. 21.

최근에 노무현 희화화 일명, 노알라의 이미지를 합성하여 게재하는 일베 회원이 올린 것으로 추정되는 대구 모 홈플러스 지점의 사진이 여러 커뮤니티에 올라오면서 질타의 목소리가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홈플러스측에서 발빠르게 사과문을 게재하고 검찰에 의뢰하여 후속조치를 강구한다고 대응하였습니다. 그리고 어제 해당 바탕화면을 설정한 인물이 홈플러스 내부의 영업점에서 일하는 통신사 계약직 상품 판매원으로 확인되었고, 불구속 입건되었습니다. 이에 뽐뿌등의 커뮤니티에서는 폰팔이+일베 가장 악성적인 조합이라고 댓글들이 달리는 한편, 해당 기사가 달린 게시물에 벌레들이 몰려들어 더러움을 한층 가중시킨 댓글에 불쾌감을 표현하였습니다. 


'노무현 희화화' 20대男 검거 "일베 올리고싶었다"

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08&aid=0003050603&date=20130520&type=1&rankingSeq=1&rankingSectionId=102





이전 삼성물산에 속했었던 홈플러스가 영국의 테스코에 지분을 거의 다 매도한 후 외국기업으로 바뀌어 가능한 구매를 줄였었습니다. 이마트야 이전에 [이슈 트렌드 정보] - 이마트 실체, 이마트 패기.jpg 사건 이후 이용을 거의 안해서 올해 1월 이후부터는 구매 내역이 없네요. 홈플러스는 종종 G마켓등에서 싸게 이쿠폰등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3만원 이상 5천원 쿠폰일때 무지 자주 사다가 근래에는 자제했었는데 앞으로 자주 애용해야겠네요. 남의 시선을 꺼리지 않고 올바름을 실천하는 마인드가 참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