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C 모바일 과학 분야

고추잡채 김말이, 고추잡채 군만두 맛있네요!

by 잡글서점 2013. 5. 8.

고추잡채 김말이, 고추잡채 군만두 맛있네요! 제법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청소년 시절에 튀김 같은걸 자주 안 먹었었는데 생활 패턴이 밤에 집중이 잘 되기 시작한 후에는 살찌는 음식인 튀김이 자꾸 몸에 땡기네요. 하지만 역시 이런 음식이 건강에 좋다고 추천을 할만하지는 않지만 가끔 먹는 묘미는 식욕이 생기고 만복감을 줘서 종종 인터넷에서 사먹습니다. 햇썹(HACCP) 인증이라서 그나마 안전하다고 생각되서 4월 말에 사먹어봤는데 친구가 놀러왔을때 살살 고추잡채 김말이랑 고추잡채 군만두를 해줬더니 제법 맛있어 하더군요. 몸이 호리호리한 친구인데 요런 음식 자주 안먹어서 그런지 입에 기름이 돌아서 땡겼나보네요. 그리고 이번달 초에도 추가로 사서 지금 냉장고에 모셔두었습니다.

구매좌표 : g마켓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196770494




최근에는 고추잡채 김말이 2개랑 야채 김말이 1개를 사봤었는데 야채 김말이는 음... 그리 안땡기네요.

차라리 고추잡채 김말이를 사셔서 솔솔 튀긴다음에 간장에 찍어드세요.

캬~ 아래처럼 고추잡채 김말이랑 고추잡채 군만두 노릇노릇하게 튀겨서 냠냠 하면 식욕이 쿡쿡 땡기더군요. 개인적으로는 많이 드실 분은 800g 군만두 유료 배송보다 무료배송 1.5kg 11900원짜리랑 다른 제품 같이 구매하시는게 유리하실거라 판단됩니다.


그러고보니 먹는데 혈안이 되서 사진 찍는걸 깜박했네요;




아래는 조카 선물로 샀었던 건담입니다. 1/200 스케일이라 좀 작긴하지만 뛰어난 퀄리티에 놀랐습니다.

특가로 1만원도 안되게 샀습니다. 무료 배송이고요.

네이버 지식 쇼핑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_search.nhn?query=HCM%20STRIKE%20FREEDOM%20GUNDAM&frm=NVSCPR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