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C 모바일 과학 분야

E-모바일, 쿼드코어 스마트폰 STREAM X 스트림 엑스

by 잡글서점 2013. 4. 21.



Huawei 쿼드코어 스마트폰 STREAM X (스트림 엑스)입니다.

4.7" 1280 x 720 HD 디스플레이, K3V2 쿼드코어 1.5Ghz의 제법 고스펙인 해당 스마트폰은

LTE 대응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입니다. 램은 1GB이고 저장공간도 32GB나 됩니다.



스트림 엑스(STREAM X)는 모바일 루터 포켓 와이파이로도 사용이 되어 

E모바일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앞으로 각광을 받을지 기대됩니다.


테더링도 동시에 8대까지 가능하며, 1300만 화소의 카메라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깔끔한게 마음에 드네요.

두께는 약 8.6mm이고 무게는 122g.







http://emobile.jp/sp/streamx/




* 1) "EMOBILE LTE '통신 속도는 하향 (수신시) 최대 75Mbps / 위 (송신시) 최대 25Mbps합니다 (모두 해당 지역은 일부 지역 만 해당). "EMOBILE LTE"지역 밖의 "EMOBILE G4"구역에서 내려 (수신시) 최대 42Mbps / 위 (송신시) 최대 5.8Mbps가됩니다 (모두 해당 지역은 일부 지역). 서비스 지역의 자세한 내용은 이쪽 에서 확인해주십시오. 통신 단말기와 Wi-Fi 대응 기기 사이의 통신 표준은 무선 LAN (IEEE802.11b/g/n 준수)입니다. STREAM X 소프트웨어 버전 번호 (빌드 번호의 마지막 4 자리)가 "B128"를 이용하시는 분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무선 LAN 연결 (Wi-Fi 테 더링) 때의 통신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버전 번호 확인 등 자세한 내용은 여기 를 확인하세요. 최대 통신 속도는 최선형 (규격상의 최대 속도)이며, 실효 속도로 보증하는 것은 아닙니다. 통신 환경이나 혼잡 상황에 의해 통신 속도가 변화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2) "LTE 전화 플랜 (넨)"및 "데이터 통신 유형 (데이터 정액 5)"에 신규 가입과 동시에 LTE 스마트 폰 비율 적용의 경우. 통화료 및 옵션 서비스의 월 사용료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LTE 전화 플랜 (넨)"의 계약 기간은 2 년입니다. ● "LTE 전화 플랜 (넨)"를 계약 기간 중에 해약하는 경우 계약 해제 료 9,975 엔이 듭니다. ● 해제 신청이없는 한 2 년 단위로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 신규 계약 또는 LTE 계약 변경시에는, 계약 사무 수수료 (3,150 원)가 부과됩니다. 유니버설 서비스 요금 (3.15 원 / 월)가 추가됩니다. ● 당월 이용 데이터 양이 5GB를 초과하면 해당 월말까지 통신 속도가 송수신시 최대 128kbps입니다. 통신 속도 제한 해제 (속도 제한 해제 료 2,625 원 / 월)을하려면 My EMOBILE의 신청이 필요합니다. 속도 제한의 해제 신청 당월에만 적용됩니다. 또한 속도 제한 해제 비용을 지불 한 경우에도 별도 "대역 제어의 운용 기준에 관한 지침"에 따라 통신 속도 제어는 실시하고 있습니다. ● 별도의 단말기 대금이 필요합니다. 또한, 단말기, 요금제, 계약 종별 및 구입 방법 (신규 계약 / 기종 변경 / 계약 변경 / MNP)에 따라 단말기 대금이 다를 수 있습니다. ● 기재된​​ 요금은 모두 세금 포함 표기입니다. 또한 실제 청구 금액은 개별 세금 抜額의 총에서 세액을 산출하기위한 개별 세금 포함 금액 합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3) LTE 스마트 폰 할은 대상 요금제, 데이터 통신 유형 및 가치 스타일에 가입하신 주셨을 때에, 데이터 통신 유형의 정액 료보다 최대 980 원 할인합니다. 할인 내용 및 기간은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LTE 스마트 폰 비율의 적용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해당 월로서 할인을 종료합니다.

* 4) 연속 통신 시간, 연속 통화 시간, 대기 시간은 사용 환경이나 전파 상황 등에 의해 변동합니다.

* 5) "UE Category4"는 대역폭 20MHz에서 내려 (수신시) 최대 150Mbps / 위 (송신시) 최대 50Mbps의 고속 통신을 가능하게하는 통신 규격입니다. 2013 년 3 월 현재 'EMOBILE LTE'통신 속도는 하향 (수신시) 최대 75Mbps / 위 (송신시) 최대 25Mbps되어, "UE Category4"최대 통신 속도에 대한 대응은 미정입니다. 덧붙여 "EMOBILE LTE '의 하행 (수신시) 최대 75Mbps / 위 (송신시) 최대 25Mbps 대응 에리어는 일부 지역에서만 가능합니다. 최대 통신 속도는 최선형 (규격상의 최대 속도)이며, 실효 속도로 보증하는 것은 아닙니다.

* 6) 2013 년 1 월말 시점. 화웨이 테크놀로지 한국 주식회사 알아.

● "STREAM X '는 소프트 뱅크 모바일 주식회사의 라이센스에 근거 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 Wi-Fi는 Wi-Fi Alliance ®의 등록 상표입니다. 

● Emotion UI ™는 Huawei Technologies Co., Ltd의 상표입니다. 

● Pro Vivid ™는 화웨이 테크놀로지 한국 주식회사의 상표입니다. 

● FSKAREN ®는 후지 소프트 주식회사의 등록 상표입니다. 

● Exmor RS for mobile는 소니 주식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 그 외 기재되어있는 회사 명, 제품명, 응용 프로그램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 이미지 및 사양은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