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닛신 컵누들 새로운 CM이 화제

by 잡글서점 2013. 4. 8.




이전부터 센스가 좋았던 닛신푸드(日清)의 컵누들 새로운 CM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CM에서는 사장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면서 나는 토익 300점등 재치있는 대화와

새로운 상관과의 대화 불가능을 전투장비 차이가 너무 커서 불가능으로 비유하였습니다.


하우 아 유


파인 생큐 앤드 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닛신 푸드 CM 30초버전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