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GSI슈퍼 뽐뿌 척롤대란 취소, 환불 당함...

by 잡글서점 2013. 4. 5.

GSI슈퍼 호주산 척롤 스테이크 저렴하게 지름 에서 구매했던 뽐뿌 척롤 스테이크 대란이 결국 취소로 끝났습니다. 300G에 이 좋은 가격에 스테이크 열심히 뜯어 먹을 기회라고 생각해서 새벽에 컴퓨터 켜고 핸드폰 인증에 여러가지 시간을 투자한 것 치고는 좀 허망하네요... 저는 결제때 현금환불을 체크했기에 현금 1만 5천원이 동봉된 박스를 전달 받았습니다.



ㅠ.ㅠ 문제는 이것 때문에 요거 ▼ 홈플러스에서 허브맛 솔트 순한맛+매운맛 두개 사왔는데... 하아...


결국 받은 것은 삼겹살과 앞다리와 우유... 


쿠폰을 3만원 이상 5천원 쿠폰을 썼으니 무료 배송에 


우유 2개+삼겹살1kg+돈육 앞다리 500g=1만원 무료 배송이었으니 아주 나쁜 구매는 아니었습니다. 


객관적으로 판단하면요...내 스테키.. 스테키... ㅠㅠ すてきなステーキ (오야지 개그 ㅠㅠ)


추가 

오홍~ 몰랐는데 쿠폰도 들어왔네요. 1만원에 3천원 쿠폰이면 대박쿠폰이네요.



굶주린 배는 홈플러스 들린 김에 이제 세일 막바지인 또띠아 털어왔습니다.


먹기가 불편한거 빼면 속에 부담이 덜해서 괜찮더군요. 1290원인가 하는거 8개 집어왔습니다.



뽐뿌에서 척롤대란 반응...


고객님, 안녕하세요. 

GSiSuper.com쇼핑몰입니다. 


금일 주문하신 상품중 "호주산 냉장 척롤 스테이크"중량이 잘못 표기되어 주문이 폭주함에 결품처리 되어 부득이 배송이 불가하오니 이 점 많은 양해바랍니다. 

해당상품은 현금반품처리하여 배송시 현금으로 환불처리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깊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사죄의 마음을 담아 iSuper 3천원 쿠폰을 드리오니 많은 이해바랍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문의사항:080-850-2332~3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pomppu&no=147263 집오리님 리플 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