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김효진 15kg감량 성공에 여성들 부러운 시선을 보내...

by 잡글서점 2013. 3. 13.

 


출산 휴가를 위해 강심장을 떠난 김효진씨가 15kg 감량 극한의 고통 체험을 극복한 것으로 전해져 살 때문에 많이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특히 30대 주부들에게 다이어트의 희망을 보여줘 부러움을 샀습니다.



"고열량은 피하면서 저염식으로 식단을 챙겼다" 운동은 크로스핏, PT등을 하였다고 눈물의 다이어트 결과를 전했습니다.



아기 엄마의 몸매에서 갑작스럽게 15KG 감량에 성공한 김효진씨는 출산 후 70KG까지 불었던 체중을 위해서 다이어트에 돌입하여 이 같이 15kg 감량에 성공한 것입니다. 


 외모를 중시하는 현대에서 다이어트는 평생 과제처럼 되었는데 무조건 굶는다고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현대인들이 잘못 알고 있는 다이어트의 방법은, 아침을 굶거나, 주말에 몰아서 폭식하거나, 다이어트 음식에 의존하거나, 지방을 너무 혐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섭취하는 칼로리에 비해서 활동량이 줄었기에 때문에 비만이 생깁니다.



 무엇보다도 꾸준한 운동을 하면서 몸을 움직이는 것을 귀찮아하면 안되고, 음식을 자극적으로 먹기보다는 체질에 맞는 식습관을 길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엇보다 노력없이 가만 있어도 다이어트가 된다는 허왕된 욕망은 벗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