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 정보 리뷰

[속보] 은수저 Silver Spoon TV 애니화 결정! (주간소년선데이 연재작)

by 잡글서점 2012. 12. 28.






[속보] 은수저 Silver Spoon TV 애니화 결정! (주간소년선데이 연재작)


은수저가 드디어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해당 작품은 애니, 드라마로도 제작하면 좋은 작품이 될 것입니다!


내년에 진격의 거인과 은수저등 좋은 작품들이 속속 애니화가 되어 나오는군요.


은수저의 방영 시기는 아직 구체적으로 밝혀지지는 않았습니다.




은수저 銀の匙 Silver Spoon - 荒川弘

홋카이도 출신의 여성 만화가 허荒川弘(아라카와 히로무)씨의 작품인 銀の匙 Silver Spoon(ぎんのさじ シルバースプーン)는 주간선데이에 11년 19호부터 연재중인 작품입니다. 또한 만화대상 2012에서 1위를 차지한 작품이기도 합니다(위 링크 참고)

만화 대상의 선정방법은 2단계로, 2011년 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의 기간중 단행본이 발매된 작품중, 최대권수가 8권 이내인 만화작품을 대상으로 1차 심사를 치뤄, 최종 선정된 작품을 노미네이트. 선정위원 전원이 노미네이트된 작품 모두를 읽고 1위부터 3위를 선정, 포인트제로 집계하여 결정한다고 합니다. 지난 2008년에 창설되었고, 2009년에는 치하야후루, 2010년에는 테루마에 로마에, 2011년에는 잘 아시는 3월의 라이온이 대상을 차지하였습니다.

大賞:『銀の匙 Silver Spoon』荒川弘
2位:『大東京トイボックス』うめ
3位:『信長協奏曲』石井あゆみ
4位:『昭和元禄 落語心中』雲田はるこ
5位:『25時のバカンス 市川春子作品集Ⅱ』 市川春子
6位:『ドリフターズ』平野耕太
7位:『グラゼニ』森高夕次・アダチケイジ
8位:『アイアムアヒーロー』花沢健吾
9位:『外天楼』石黒正数
9位:『高杉さん家のおべんとう』柳原 望
11位:『日々ロック』榎屋克優
12位:『惡の華』押見修造
13位:『四月は君の嘘』新川直司
14位:『鬼灯の冷徹』江口夏実
15位:『となりの関くん』森繁拓真


스토리 : 북해도의 농업고등학교를 무대로한 학원물, 중학교에서 성적 고민으로 집을 나오고 싶었던 하치켄 유고는 기숙사가 있다는 이유로 농업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됩니다. 학습과 낙농, 부활동을 통해서 자신의 꿈을 찾아가는 이 작품은 현실의 경쟁사회에서 잊혀져간 마음의 고향과도 같은 정서를 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