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 정보 리뷰

소드 아트 온라인 25화 작품을 더 이해할 수 있는 Q&A 모음

by 잡글서점 2012. 12. 23.




히스클리프 V 사인에 빵터졌습니다.


[리파와 셀카 찍는 키리토]

이번 최종화 Q&A는 적습니다.

◇第25話用Q&A
Q.なんで須郷はペインアブソーバ切った状態で倒されたのに動けるの?
A.痛覚を和らげる薬を大量に服用しているので動けたと考えられます。


어째서 스고우는 Pain Absorber가 끊긴 상태에서 쓰러졌는데 움직일 수 있나요?
통각을 완화시키는 약을 대량으로 복용한 상태에서는 움직일 수 있을 겁니다.

(나빙넷- 그 동안 코야스씨 연기력 정말 발군이셨습니다)


Q.茅場て本当に死んだの?死ぬ前はどこ潜伏していたの?一人で住んでたの?
A.長野県の山荘に潜伏していました。茅場はナーヴギアで己の大脳に超高出力スキャニングを行い脳を焼き切ったのでSAOクリアと同時に死亡しています。山荘では大学の研究室で一緒だった神代凜子という女性と住んでいました。


카야바는 정말 죽은 건가요? 죽기 전에는 어디에 잠복했었나요? 혼자서 지냈는지요?

나가노현의 어느 산장에 잠복했습니다. 
카야바는 너브 기어에 자신의 대뇌에 초 고출력 스캐닝을 실행하여 뇌를 태웠기에 
SAO클리어와 동시에 사망했습니다. 산장에서는 대학 시절 연구실에서 함께 했었던 코지로 린코라는 여성과 지냈습니다.

(나빙넷 추가 해설 - SAO 사건 이후 코지로 린코씨는 해당 사건에 연루된 것이 발각되면 해당 사건에 대한 공범자로 몰릴 가능성이 높기에 카야바 아키히코는 코지로 린코씨의 흉부 안에 원격기폭형 마이크로 폭탄을 장착해 놓았습니다. 이를 증거로 목숨을 협박 받아 지시에 따른 것으로 위장하여 해당 사건의 피해자로 추정됩니다. 이 둘의 관계는... -원작 소설 국내판 10권 128쪽 참고-)

  
Q.政府が用意した学校にオレンジプレイヤーて通ってるの?
A.積極的殺人歴のある本格的なオレンジプレイヤーは1年以上の治療と経過観察を義務付られている為通っていません。

정부가 준비한 학교에는 오렌지 플레이어도 다니는 건가요?

적극적으로 살인한 경력이 있는 오렌지 플레이어는 1년 이상의 치료와 경과관찰(감시)되기에 다니지 않습니다.

Q.須郷が事件起こした後のレクトや須郷はどうなったの?
A.結城彰三含め経営陣辞任後レクトプログレスは解散しましたが、レクト自体は残っています。須郷は駐車場で倒れた後逮捕され傷害容疑で裁判にかけられています

이하 생략



클로징 일러스트 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