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 정보 리뷰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캐스팅 정보 공개, 드마라 CD랑 동일!

by 잡글서점 2012. 12. 21.






やはり俺の青春ラブコメはまちがっている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캐스팅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드라마 cd 캐스팅은 아래와 같았는데 동일한 캐스팅이네요.

 

比企谷八幡 히키가야 하치만 ……江口拓也 에구치 타쿠야 (오다 노부나의 야망에서 남자 주인공 사가라 요시하루 하셨던 분입니다.)

雪ノ下雪乃 유키노시타 유키노 ……早見沙織 하야미 사오리 

(제가 2번째로 가장 좋아하는 성우분입니다. 내여귀 아야세, 소아온 사치, 내년 RDG에서도 주역인 스즈하라 이즈미코도 캐스팅 되었죠)

由比ヶ浜結衣 유이가하마 유이 …東山奈央 토우야마 나오 (신만이 아는 세계에서 카논 하신분인데 내년 오레슈라의 나츠카와도 하십니다)

戸塚彩加 토츠카 사이카 ………小松未可子 코마츠 미카코 (케이에서 네코-고양이를 담당하신 분입니다. 귀여운 목소리시죠)

比企谷小町 히키가야 코마치 ……悠木 碧 유우키 아오이 (잘 아시는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의 마도카 하셨던 분입니다)

材木座義輝 자이모쿠자 요시테루 ……檜山修之 히야마 노부유키 (소드 아트 온라인 1층에서 잠시 디아벨로 나오셨죠)

平塚 静 히라즈카 시즈카 ……… 柚木涼香 유즈키 료카 (이 분이 투 러브루에서 세리누 하시는분입니다. TE에서 나탈리하셨죠)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상당히 드라마CD 재밌게 몇번이나 듣고 반년 만에 드라마 CD 들어봐야겠네요.
국내판은 2권까지 나와있습니다. 상당히 시니컬한 주인공이라길래 소설은 좀 보류중입니다. 하가나이랑 많이 흡사한 느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