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노암 촘스키 "부패한 정부는 모든것을 민영화한다"

by 잡글서점 2012. 12. 20.

노암 촘스키 "부패한 정부는 모든것을 민영화한다"

천문학적인 매각대금으로 국가 부채를 채웁니다. 지식이 미천하여 이분 책을 좀 질렀습니다. 

거의 한달 가까이 라이트 노벨만 친하게 지냈는데 슬슬 이번 주말내로 이런 책도 읽어봐야겠네요.


열심히 이번달에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랑 소드 아트 온라인 독파했습니다. 

저는 책 읽는 속도가 참 느려서 고생합니다.


우선 소드 아트 온라인 11권 하고 프로그레시브(Progressive)랑 데이트 어 라이브 1권으로 당분간 라이트 노벨은 끊어야겠네요.

여담이지만 Progressive 분량에 깜짝 놀랬습니다. 510페이지나... 스토리는 애니서 나왔던 내용인 아인크라드 단편 내용인거 같더군요. -ㅅ- 흠... 11권하고... 합치면 300페이지 + 510 페이지... 거의 800페이지인데...

1페이지 보통 눈으로 읽는데 1분 30초... 약 90초 크앙크앙! 약 20시간을 읽어야 두권을 읽네요 에혀;;;

저는 집중력이 오래가는 편이 아니라서 엄청 뒤척이면서 뻘 시간을 보내면서 책을 읽습니다. 산만한 스타일입니다...

20시간이라... 


주문했던 컴퓨터 부품이 fx 8120 이랑 아수스 970, 램 8기가, 파워 스카이 돼지털(정말 애용 브랜드) 500w 82%랑 등등....

조카들 선물이랑... 끄적끄적... 이번주는 50만원 그냥 홀라당 써버렸네요...

= . = 이제는 백수 주제에 돈은 과감히 써버리네요...ㅎㅎ;



그리고 카와하라 레키씨 요게 자신의 레벨 표시던데... 전 요게 책 발매 권수+1 마다 레벨업인줄 알았는데

소드 아트 온라인 10권에서는 18로 나오길래 제 예상이 틀린거 같더군요. 아시는분은 힌트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