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4

페미로 인해 문재인 정부가 잃은 10가지.jpg 페미로 인해 문재인 정부가 잃은 10가지.jpg 1. 자유당 일베 소멸 기회의 상실 2. 합리적인 중도층의 이탈 3. 적폐청산 동력 상실 4. 국정지지 스피커들의 상실 5. 인권에 대한 회의감 6. 국정 철학인 공정 평등 정의의 의문 7. 토론과 이야기가 막힘 8. 표현의 자유 9. 인사 원칙 붕괴 10. 결국 여성인권이 아닌 남는건 여혐남혐 정도네요 블로거의 말중에 적폐청산 동력상실과 자유당 일베 소멸 기회 상실이나 나머지 의견 다 동의해서 퍼와봤습니다 저도 이전에 페미니스트 관련 남윤인순 때부터 지적했다가 그 당시 알아서 잘할거다 일단 당선이 먼저다 라고 다른의견 개 받았던 기억이 있고 정권초에도 페미 비판하면 박근혜때부터 있었다라고 다른의견 랠리달렸죠 결국 이대로 총선과 임기말까지 과격한 여성이기주.. 2019. 3. 22.
리스토란테 피자 모짜렐라 살라미 하와이안 뽀모도리 피자 홈플러스 구매 시식 후기 리스토란테 피자 모짜렐라 살라미 하와이안 뽀모도리 피자 #홈플러스 구매 시식 후기 #리스토란테 피자 #리스토란테 모짜렐라 피자 #리스토란테홈플러스 #리스토란테 살라미 피자 어제는 오뚜기 피자 리뷰를 남겼는데 오늘은 홈플러스에서 많이 판매중인 직수입 리스토란테 피자입니다. 제가 먹어본 리스토란테 피자는 총 4종류입니다. 모짜레랄라 피자, 살라미 피자, 하와이안 피자, 뽀모도리 피자입니다. 위에 적은 순서대로 맛있었고, 갠적으로 하와이안은 그냥 보통, 뽀모도리는 맛이 없었습니다. 역시 피자는 치즈가 최고입니다. 씬피자라서 도너가 얇아 먹기에 좋습니다. 오뚜기는 끝 부분을 버렸는데 요건 끝까지 다 먹었습니다. 그리고 혼자 한판 먹어도 충분하더군요. 오뚜기는 한판 다 먹을려면 조금 배가 불렀는데... 칼로리는 .. 2019. 3. 14.
오뚜기피자 오뚜기 불고기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구매 후기 오뚜기피자 오뚜기 불고기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구매 후기 #오뚜기피자 #오뚜기불고기피자 #오뚜기콤비네이션피자 밖이 추우면 실내에서 간식이 땡기는 법입니다. 이전부터 가성비킹 오뚜기 피자 소문은 많이 들었는데 매번 코스트코 피자를 먹는 것도 지겨워 구매해봤습니다. 그리고 코스트코 피자는 한번에 먹기에는 양도 많고요. 이번에 주문한 오뚜기 불고기 피자 그리고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뽐뿌 기웃거리다가 14900원에 무배에 4판 팔더군요. 해피머니로 10% 절약해서 구매했으니 한판에 3350원 (배송비 포함) 정도에 구매한 셈입니다 오뚜기 피자 종류는 슈프림, 하와이안, 포테이토, 페페로니, 고르곤졸라, 호두&아몬드 다양한데 일반적으로 평가가 괜찮은건 역시 콤비랑 불고기였습니다. 냉동박스 받아보고 헐.... 2019. 3. 13.
[오므론 저주파 자극기] HV-F127 큐텐 직구 구매후기 [오므론 저주파 자극기] HV-F127 큐텐 직구 구매후기 #저주파 마사지 #저주파 자극기 겨울에 외출 활동이 줄고 거의 책상에 앉아 있다보니 어깨와 허리가 상당히 뭉치더군요 예전부터 국내 메이커 휴** 제품을 자주 이용했는데 이게 몇달만 지나면 작동을 안하더군요. 패드가 문제인가 해서 잔뜩 사뒀는데 쓸길이 없어서 결국 일본 저주파 자극기 유명한 오므론걸 사게 되었습니다. 큐텐에 HV-F127 모델과 HV-F128 모델 두가지가 있던데 128모델은 액정이 있고, 짓쿠리 모드와 부위가 127 4가지보다 많은 6가지입니다. 하지만 굳이 만원 이상 차이 메리트를 메꿀 정도는 아니라 HV-F127 모델 포인트 써서 3만원 후반대에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엄청 빠르더군요. 영업일 기준 3~4일 내로 도착합니다. 포.. 2019. 3.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