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8

전민동 피노로 레스토랑 몽골덮밥 후기 메뉴 가격 정보 대전 전민동 피노로 레스토랑 몽골덮밥 추천 이제서야 더위가 풀리니 식욕이 서서히 생겨나는 것 같습니다. 요전에 한번 갔었는데 급하게 먹고 나왔다가 왠지 기억이 나서 다시 들린 대전 전민동에 숨어있는 피노로 레스토랑입니다. 사진처럼 요기 다시 간 이유는 몽골덮밥입니다. 테크노에서 회전구간을 지나 태광산업중앙연구소 옆을 지나 전민네거리에서 우회전해서 조금 올라가면 있습니다. 전에는 주차장에 차가 그리 많지 않았는데...(점심이어서 그랬나?) 이번에는 저녁에 가니 차가 꽉꽉 차있더군요. 들어갈 때 보니 단체로 오시는 가족 손님이 보이더군요. 무엇보다 여긴 필로티 구조로 주차장이 넓어서 마음에 들더군요. 요즘 어딜가던 차를 끌고 가는데 주차가 불편하면 왠지 안가지더군요. 포장도 되나보네요. 전에는 못본거 같은데.. 2017. 8. 20.
(사진) 남극에서 발견 된 100년이 넘은 케익 먹을 수 있다? 남극에서 발견된 먹을 수 있는 100년 이상 된 케익 화제 100년 전 남극 탐험을 하던 사람이 남긴 케익 사진 공개 8월 11일 뉴질랜드 남극유산보존단체 Antarctic Heritage Trust는 106년이 지난 케익을 남극에서 발견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케익이 들어간 케이스는 부폐했지만 케익은 문제 없이 먹을 수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남극100년된 케익.jpg 케익은 드라이후르츠가 들어간 파운드 케익인듯하며 이 케익은 1910년에서 1913년 사이에 영국의 탐험가 로버트 팔콘 스콧이 이끈 테라 노바 탐험대가 남긴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케익은 영국의 비스킷 회사 헌틀리 & 팔머가 제족한 것이라고 합니다. 남극유산보존단체 관계자에 따르면 케익을 발견해서 우리들도 놀랐다. 케익은 칼로리가 높아 남극.. 2017. 8. 14.
산책 끝나는게 싫어 죽은 척해 주변에 호응받는 개동영상 화제 산책 끝나는게 싫어 죽은 척해 주변에 호응받는 개동영상 화제 산책 끝나는게 싫어 죽은 척한 개를 주인이 포기하고 가는걸 확인하고 일어나자 주변에 개의 승리를 축하하며 박수 갈채가 이어진 동영상 죽은 척 한 개 동영상 보기 이 동영상은 오스트리아의 크리스틴 보르쉔 공원에서 지난 8일 촬영된 동영상으로 유튜브에 공개되자 많은 호응을 받았습니다. 산책이 즐거운 개가 주인이 집에 돌아가려고 하자 발을 멈춥니다.목이 조금 졸릴 정도로 당겨도 요지부동게다가 결국에는 죽은척하며 바닥에 드러눕습니다. 주인은 포기하고 개 목줄을 풀어놓고 살짝 거리를 둡니다.그러자 개가 신난 듯 일어나 주인 곁으로 갑니다. 이 관경을 본 주의의 사람들이 호응하며 박수를 치기 시작합니다. 2017. 8. 14.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갑질논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갑질논란? 15일 발매 예정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이 갑자기 갑질논란까지 벌어진걸까? 궁금해서 기사를 찾아보니 핵심은 이렇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시간당 250원의 별도 요금제를 적용하기로 했기 때문입니다. 기존 스타크래프트는 패키지만 구입하면 시간에 구애 없이 무료로 평생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그래픽 성능을 대폭 올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이용하면 시간당 내야한다는 것입니다. 가장 반대가 심한 것은 바로 PC방 업주입니다. 추억의 게임이 새롭게 등장해 오랜만에 스타붐을 일으켜 게임방 매출 향상을 기대하던 것과는 다르게 추가요금을 지불해야한다니 참 불편하기만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하는법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다운방법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1.18 .. 2017. 8. 14.
아이폰8 iPhone8 색상 신규 브러쉬골드 폭스콘 내부 바코드에 게재 아이폰8 iPhone8 색상 신규 브러쉬골드 폭스콘 내부 바코드에 게재 이제 다음달 2017년 9월에 발매 예정인 아이폰8 iPhone8 색상이 3가지로 알려져있는데 기존에 자주 사용하는 블랙이나 실버는 다들 잘 알고 계실겁니다. 이에 추가된 신규 아이폰 색상이 브러쉬 골드인 것으로 유출되었습니다. 해당 정보는 생산하청을 받는 폭스콘의 내부에서 브러쉬 골드 모델이 존재한다고 유출되었습니다. Foxconn's internal name of the new #iPhone8 color is "Blush Gold" (腮红金) Barcode says "Blush Gold 64GB / 128GB" pic.twitter.com/MZPTfVAr2P 로즈 골드에서 변한 브러쉬 골드. @Benjamin Geskin 트위터 .. 2017. 8. 13.
스마트폰 충전 원시적이지만 최종수단으로 악력 배터리 충전 제품 스마트폰 충전 원시적이지만 최종수단으로 악력 배터리 충전 제품 외출했을 경우 예전에는 핸드폰 충전이 부족해서 곤란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특히 장기출장 비니지스맨들이나 핸드폰을 자주 사용하는 10대들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보조 배터리 등이 많이 보급되면서 그렇게 충전에 어려움을 격지는 않는 편입니다. 하지만 무인도에 떨어진다면? 거의 있을 확률이 없는 상황이지만 미국 클라우드 펀딩 Indiegogo에서 모금중인 Energy Portable 제품이 선보였습니다. 2600mAh 의 이 배터리 충전기는 레버를 손으로 누르는 것을 반복하면 충전이 되는 제품입니다. 원시적이지만 운동 삼아서 재밌을 것 같군요. ~보너스 화제의 이미지~ 거북선인 코스프레인데 엄청난 근육이군요 ㅋㅋㅋ 출처 2017. 8. 13.
[잔인주의] 청주 아동학대 암매장 사건.txt [잔인주의] 청주 아동학대 암매장 사건.txt청주 아동학대 암매장 사건 청주 4세 암매장 사건 청주 아동학대 사건 2016년 주민센터에 청주의 주민센터에 한통의 전화가 걸려옵니다.청주시내의 모초등학교에서 걸려온 전화였고 내용은관할지역에 3년째 미취학 아동이 있다.예비소집 우편물을 보내고 공문을 보냈음에도 아이가 3년째 입학을 하지 않고있다.관할 주민센터에서 해당 아동이 서류상 등록된 집에 살고 있는지 확인을 해달라는 내용이었습니다.주민센터 직원은 해당 가정에 방문해 실제 거주여부를 확인하려 하지만아이의 부모는 직장문제로 아이는 외갓집에서 키우고 있다. 다른지역의 친지집에 놀러가 있다는 말로 둘러대고재차 확인려는 주민센터 직원의 계속된 연락에 연락을 끊었다 다시 연락이 되자 요금을 내지못해 전화가 끊어졌다.. 2017. 8. 13.
대전 둔산동 모랑 솥밥전문 이용 후기 [맛집 탐방] 대전 둔산동 모랑 솥밥전문 솔직한 이용 후기 KT 둔산지사 건너편 레지던스 호텔힐링 1층 예전에 이 근방을 돌아다닐때 플라이 꼬꼬인가? 닭집이 있었는데 새로 가게가 오픈했더군요. 메인이 돌솥밥 전문인거 같은데 저는 나물과 밥 비벼먹고 바닥에 누룽지처럼 된 걸 긁어먹는걸 좋아하다보니 발길이 가졌습니다. 다만 들어가보니 메뉴 가격이 좀 비싸더군요. 아래는 메뉴판을 찍은 사진입니다. 우선 시켜본건 김에 싸먹을려고 매운 낙지 솥밥을 시켜먹었습니다. 먹고나니 왠지 날치알 솥밥이나 해물솥밥 시켰을걸 하는 느낌도 듭니다. 낙지가 그리 많지는 않더군요. 그 밖에도 술 안주로 괜찮은 무침이나 파전도 팔더군요. 타지에서 오시는분이 숙박 이용하신다면 술한잔 하면서 굴전이나 부추전 같이 먹으면 좋겠더군요. 갑자.. 2017. 8.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