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12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조작 문건 드러나다! 세월호화물칸 실검 조작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조작 문건 드러나다 네이버 실검 정부 요청시 제외처리 조항 확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검색 조작 네이버 조작 실시간 검색어 순위 역시 게이버! 포털의 역할을 버리고 정부의 개가 되었던게 확실하게 드러났군요. 퉷~ 정부나 새누리당에 불리한 검색어가 오르면 갑자기 사라지는게 빈번했죠. ㅉㅉ 자로 세월호도 지금 내리던가~ 이제와서 기울어지는 쪽은 돕지 않는건지? 네이버 "세월호화물칸" 실검 조작중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정부요청시 제외처리’ 지침 드러나 네이버가 정부 당국이 요청할 경우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실검) 순위에서 특정 키워드를 삭제·제외할 수 있는 회사 차원의 지침을 갖고 있다고 연합뉴스가 보도했다.연합뉴스의 25일 보도에 따르면 네이버는 지난 대선 당시인 2012년에.. 2016. 12. 25.
그것이 알고싶다 vip 5촌 간 살인사건 요약 두바이 취재후기.txt 그것이 알고싶다 vip 5촌 간 살인사건 요약 두바이 취재후기.txt 그것이 알고 싶다 5촌 살인사건 vip 5촌 살인사건 박근혜 5촌 5촌 살인사건 박근혜 5촌 살인 5촌 조카 살인사건 박근혜 5촌 살인사건 박지만 5촌 살인사건 주진우 5촌살인사건 파파이스 5촌 살인사건 아래 글이 길면 맨 아래 요약을 읽어주세요. 1. 박근혜 5촌인 박용철은 깡패같은 사람으로 2007년 박지만이 박근령을 축출하고 육영재단을 탈취할때 용역깡패들을 진두지휘했다. 2. 이 와중에 박근령 남편 신동욱은 박근혜 일행이 중국방문때 박용철의 건의로 함께 동행했다가 마약, 성매매로 누명을 쓰고 중국공안에 잡혀가는 일이 발생. 신동욱은 그 다음날 풀려나 호텔에 온 다음 호텔 유리창으로 기어나와 간신히 도주에 성공하고 박용철의 납치시도.. 2016. 12. 18.
정유라 누구의 딸인가? .jpg 정유라 누구의 딸인가? .jpg 출처 뽐뿌세계일보 전 사장이 폭로 하려던게 이거....읍읍읍.... 2016. 12. 18.
문재인 페이스북 촛불혁명을 정치가 완성해야 합니다.txt 문재인 페이스북 촛불혁명을 정치가 완성해야 합니다.txt 탄핵 의결은 촛불혁명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이제 대통령, 정부, 국회가 도도한 촛불혁명의 명령을 받들 차례입니다.대통령은 국민의 뜻을 두렵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대통령이 버틸수록 나라도 국민도 더 불행해집니다.대통령의 결단만이 국정공백을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정부도, 국민이 대통령 한 사람이 아니라 정권을 탄핵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국민과 역사 앞에 속죄하는 자세로 민심을 받들어야 합니다. 그 시작은 역사국정교과서 등 박근혜표 정책의 집행을 당장 중단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국정의 안정적 관리를 위해 상시적으로 국회와 협의하며 협력을 구해야 할 것입니다.국회는 국정의 중심을 잡는 무거운 책임을 정부와 함께 져야합니다. 그 방안으로 '여야정 국정협.. 2016. 12. 11.
일본의 흔한 구슬장인.jpg 일본의 흔한 구슬장인.jpg 와~ 대박~ 해양생태 연구원 출신의 유리공예 작가 増永元 (Gen Masunaga) 생물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최대한 충실히 유리로 재현하고 생명감과 그들이 사는 아름다운 환경까지 느낄 수있는 작품의 창작을 목표로한다. 2016. 12. 11.
세월호 밀실 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화물칸의 비밀 요약 출처 주갤.txt 세월호 밀실 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화물칸의 비밀 요약 출처 주갤.txt 세월호 밀실 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화물칸의 비밀 1. 국정원에서 제주해군기지로 가는 철근 400톤 정도를 세월호에 과적해 돈벌이를 함 2. 인양업체 언딘 , 세월호 구조활동 방해하고 300억 특혜받음... 3. 세월호 인원등 구조할때, 잠수에 특화된 선박이 아닌, 화물 인양선을 먼저 보냄 4. 사고 이후부터 인양작업까지 정부는 모든 노력을 정부책임, 과실 없애기 위해서 조작하는중 5. 그 와중에 예산 빼먹음 6.해군이 세월호 화물칸 진입을 금지, 방해 7. 네덜란드 1위 인양업체를 거절하고 씹듣보 자격미달 중국 인양업체를 정부에서 직접 선정... 8. 중국 인양업체가 밤에만 몰래 활동을함 9. 구멍 2개만 내면 인양가능한데 무려 .. 2016. 12. 11.
박근혜 탄핵 가결 투표 결과 299 中 가결 234 부결 56 기권 2 무효 7 박근혜 탄핵 가결 투표 결과 299 中 가결 234 부결 56 기권 2 무효 7 탄핵 찬성 81% 박근혜 탄핵 표결 탄핵 D-day 탄핵안 가결 확신 표결은 오후 3시부터 빅뱅 에라 모르겠다 티저 공개 최순실 태블릿PC NEW 박근혜 탄핵안 가결 이재명 지지율 반기문 박근혜 지지율 박근혜 탄핵 문재인 노무현 탄핵 이유 김진태 가결 탄핵 박근혜 대통령 탄핵 표결 표창원 명단 탄핵 반대 의원 명단 탄핵 찬반 명단 표창원 명단공개 탄핵 반대 의원 공개 South Korea's parliament votes to impeach President Park 탄핵 찬성 81% 국민 10명 중 8명 박근혜 탄핵 찬성 국갤럽, '탄핵 찬성' 81%…'朴 부정평가' 91% 우상호 원내대표는 의총을 비공개로 전환한 뒤 의원.. 2016. 12. 9.
역사학자 전우용 트위터 박근혜를 낳은 건.twit 역사학자 전우용 트위터 박근혜를 낳은 건.twit 박근혜를 낳은 건 헌법이 아니라 새누리당입니다. 박근혜 같은 대통령이 다시 나오는 걸 막기 위해 필요한 건, 헌법개정이 아니라 새누리당 해체입니다. 요즘 궁물당 본색 드러내죠? 색누리 + 국물당 짜고서 탄핵 반대하고 부결되면 야당 책임이라면서 호도하고 나중에 개헌이 이래서 필요하다 징징댈겁니다. 개헌해서 지금까지의 잘잘못들을 면피하려는 이 답 없는 집단들을 징벌하기 위해서는 탄핵지연 꼼수는 없다. 우선 탄핵입니다. 국민 명령입니다. 2016. 12. 6.
세월호 박근혜 머리 손질 기가 막혀.jpg SBS 만루 홈런 팩트 폭렬 세월호 박근혜 머리 손질 기가 막혀.jpg 세월호 사태 도중 대통령 머리 연출 기가 막히네요. 국민 목숨이 사라지는 순간에 머리 연출을 위해서 늦게 오다니 제정신인가요? 가라앉는 목숨과 배를 올릴 생각은 안하고 머리 올리는 연출이나 하고!!!!!!!!!! [기사] 박대통령, 세월호 당일 머리하는데 90분 썼다 2016. 12. 6.
새누리당 청사 청소하는 경찰 소식 듣고 빡친 전직 경찰서장.페이스북 새누리당 청사 청소하는 경찰 소식 듣고 빡친 전직 경찰서장.페이스북 경찰관을 동원하여 새누리당 당사를 청소하도록 지시한 작자가 누구냐? 경찰관이 새누리당 청소원인가 말이다. 청소를 하는 경찰관들은 서울경찰청 기동본부 제1기동단 소속이라고 한다. 청소를 지시한 개**이 서울청장 김정훈이냐, 게시판에 자신의 초상화를 걸도록 했던 기동본부장 송갑수냐, 기동단장 최성영이냐. 누군지 밝히라!!!! 지시한 개**를 반드시 찾아내 직권남용과 정치적 중립의무 위반에 대한 책임을 물어 파면시켜야 한다! 출처 페이스북 와 진짜 파면감이다. 달걀세례 받은 새누리당 청소를 왜 경찰들이 합니까? 누가 지시한 겁니까? 어이가 없어 말이 안나오는군요. 차라리 물대포를 이때 쓰시던가요? 공권력이 새누리당 손빨래입니까? 소방관은 취입.. 2016. 12. 4.
구글크롬 업데이트 55버전 빨라졌어요! 크롬 업데이트 방법 세계 웹 브라우저 시장에서 점유율을 보면 구글 크롬 점유율은 2016년 8월 기준으로 58%를 넘어섰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지난 7월 모바일 + pc 버전을 보면 ie가 44.2%, 크롬이 37.34%더군요.인터넷 강국이라지만 아직도 익숙하던 것에 불편함을 감수하는 이용층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주변에 매번 크롬 사용하면 빠르다고 추천을 하는데쓰다보면 다시 IE로 가는 사람을 많이 봤습니다. 조금 답답한 기분이지만, 쓴다는걸 굳이 뭐라하기도 뭐하더군요. 암튼, 본론은 구글 크롬 업데이트 소식이 전해져서 바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구글 크롬 업데이트 방법 간단합니다. 브라우저 오른쪽 점 3개 있는 곳을 눌러서 설정 > 정보 > 업데이트하면 끝납니다. 업데이트 후 다시 시작하시면 짜잔~ 55버전이 나.. 2016. 12. 4.
[펌] 거지갑 박주민 의원의 귀엽고 찡한 일화들 모음.txt 박주민에 대한 짧은 기억 세월호 이후로 관련 집회에서, 그리고 매체에서, 그러니까 먼발치에서 그를 지켜보아왔습니다. 진보언론, 팟캐스트를 통해서도 '아, 박주민 이런 사람이구나' 정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를 가까이서 딱 한 번 마주볼 기회가 있었는데, 그게 작년 민중총궐기였습니다. 백남기 노인이 쓰러졌던 종로구청 사거리, 바로 거기서요.. 집회 당일 금속노조 조합원인 선배와 함께 금속노조 대열에 있다가, 금속노조의 행진 순서가 뒤로 밀린 까닭으로 농민분들과 함께 대열의 거의 맨 앞에서 행진에 참여했습니다. 종로구청 사거리에 차벽이 촘촘하게 쳐있었고, 경찰은 대열 맨 앞이 차벽 근처에 도달하자 마자 물대포를 쏘기 시작했어요. 저와 일행은 캡사이신 물대포를 한 번 뒤집어 쓰고 콜록거리면서 인도로 올라섰습니.. 2016. 1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