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419

일본 롯데리아 전부 담은 버거 1350엔 발매했지만 내용물이 부실 일본 롯데리아 전부 담은 버거 1350엔 발매했지만 내용물이 부실 일본 롯데리아가 골든위크 (4월 말부터 5월초까지 긴 연휴) 직전인 4월 28일부터 롯데리아 전부 담은 버거 (全部のせバーガー) 1350엔 상품을 발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전부 + 노세루(싣다, 올리다란 뜻) + 햄버거의 버거를 합친 단어입니다. 과거에도 판매한 이 상품을 대형연휴에 맞춰어 휴가 연휴 중 수요를 노리고 발매하였는데, 일본인들은 광고 사진과 실물이 다르다면서 비판하는 목소리도 높습니다. 실제 구입해보니 사진과 판이하게 초라한 볼륨감과 재료의 부족함을 많은 네티즌들의 불만이 이어졌습니다. 일본 네티즌들은 돼지 사료냐, 이게 1350엔이나 하다니 말도 안된다, 롯데리아 아르바이트가 먹었나?, 어짜피 한국기업 (???), 사기 아니.. 2016. 4. 29.
[펌] 6년만에 진실 드러난 이포보 장병 4명 사망사건 전말 [펌] 6년만에 진실 드러난 이포보 장병 4명 사망사건 2010년 11월 한강의 이포보 인근에서 훈련 중 고무보트가 전복되어 장병 넷이 끝내 사망한 사건의 수사결과는 충격적이게도 착용하고 있는 구명조끼의 구조적 불량으로 드러남. 일반 민간 구명조끼:물에 빠지면 배부터 뜸.군용 구명조끼: 물에 빠지면 등부터 떠오름. (등부력 55: 배부력 45) 저렇게 설계한 이유. 도하하면서 엎드려서 총을 전방에 겨눌 수 있는 자세를 유지하자는 작전위주의 생각이 반영. 이런 결과가 6년후인 지금에나 밝혀진 이유는 육군이 결과를 감추기 급급하여 몰래 개량형 조끼를 보급하고 있는데 주력했기 때문 출처 오유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 2016. 4. 28.
대한상공회의소에서 5월 6일 임시공휴일 지정 건의 지정되면 4일 연휴 대한상공회의소에서 내수경기 회복을 근거로 5월 6일 임시공휴일 지정을 건의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래 2016년 5월 달력을 보시면 5월 5일은 어린이날 즉, 공휴일입니다. 그런데 5월 6일은 금요일로 평일이며, 하루 쉬고 또 출근하기에는 직장인들에게는 불편한 징검다리입니다. 대한상의는 이런 부분을 감안하여 연휴동안 가족들이 다양한 여가 활동을 가지면서 내수 소비 촉진을 위해 이번에 임시공휴일 지정을 건의한 것입니다. 임시공휴일 지정 건의가 수려된다면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의 연휴로 가족들과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숙박업소들은 환영하겠군요. 대한상공회의소에서 5월 6일 임시공휴일 지정 건의 지정되면 4일 연휴 5월 6일 임시공휴일 지정 건의에 이철희 소장은 당분간 금요일은 쉬어야한다며.. 2016. 4. 25.
구글에서 부산대를 찾으면 일베 마크가? 구글에서 부산대를 찾으면 일베 마크가? 구글에서 부산대 검색 후 나오는 로고 모습 구글 부산대 이미지 검색 로고 모습 두 이미지 비교하시면 위에 구글에서 부산대 설명 모습의 로고 녹색 부분이I LB E (일베)라고 라고 적힌걸 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는 수용소 사이트로 들어가더군요. 구글 검색이나 네이버나 사용자가 많다고 무조건 검색 상단에 올리는건 좋지 않습니다. 아무리 사용자가 자주 이용한다고 해도 쓰레기 문서를 상단에 노출하는건 문제가 많습니다. 기술 관리자는 이런 비상식적인 로직을 수정하는데 노력해야합니다. 2016. 4. 24.
그것이 알고싶다 몰래카메라 사건 오티 학교는 어디? 그것이 알고싶다 몰래카메라 사건 오티 학교는 어디?가짜정액 비상식적 행위에 대한 네티즌들 비판 잇달아 네티즌 반응 글들 ******** 요네즈와 계란으로 정액을 만들어서 뿌릴정도면 도가 지나치네요...ㄷㄷㄷㄷ ******** 미개하네요. ******** 이제 갓 20살들한테 성적으로 미친 놈들이네요 ******** 당하는 사람은 충격 성희롱인듯 ******** 어느대학이죠? ******** 예술을 가르친다는 서울 모 대학 연기과입니다 ******** "얘들아... 서프라이즈.이건 몰카였어" 어이가 없다 ******** 병신들의 창조 환영식이네요 ;; 2016. 4. 24.
699회 로또당첨번호 4, 5, 8, 16, 21, 29 1등 당첨자 8명 자동 6명 당첨지역 배출점 699회 로또당첨번호 4, 5, 8, 16, 21, 29 1등 당첨자 8명 자동 6명 당첨지역 배출점 로또당첨번호 나눔로또 로또복권 로또 1등 당첨금 로또 당첨자 로또당첨지역 699로또당첨번호지역 연금복권 로또당첨번호조회 정보입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SBS방송하는 699회 로또당첨번호는 4, 5, 8, 16, 21, 29 보너스 3이며, 당첨번호 6개 숫자일치하는 1등 당첨자수는 총 8명입니다. 그중 자동이 6명, 수동이 1명, 반자동이 1명입니다. 다음회차 로또는 드디어 700회!여러분들에게 당첨 행운이 있길 기원합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1,995,411,375원에서 로또세금 33%를 제외한 13억 3692만 5622원 가량을 서울시 중구 충정로 1가 85번지 15층 농협은행 복권사업팀.. 2016. 4. 23.
일본 아베 대진해급 사태가 아니면 소비세 10% 인상 예정은 변화 없음 일본 아베 대진해급 사태가 아니면 소비세 10% 인상 예정은 변화 없음 쿠마모토 지진 피해에 올림픽 비용 2조엔을 투입해서 부흥에 힘쓰는 한편 일본의 소비세 상승은 변화 없이 진행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야후 헤드라인에 일본 아베 수상이 18일 TPP 특별위원회에서 4월에 예정인 소비세율 10% 인상에 리먼 쇼크, 대진해급의 사태가 없는 한 예정대로 소비세율을 인상하는 기본 방침을 변경할 생각은 없다고 서술했습니다. 이에 일본인들은 정말 이 나라 대단하구나. 아베 질린다. 평범한 지진이라고? 이정도의 대지진을 무시하다니 쿠마모토 사람으로 화가 난다. 이 사람 무슨 말 하는거야? 이보다 큰 지진이 온다는건가? 아베 예언자?, 쿠마모토 지역만 소비세 인상을 늦추면 될일이지!, 진도 7이 대진해급 아니냐?, .. 2016. 4. 19.
원피스 작가 구마모토 지진 응원 메세지 원피스 작가 구마모토 지진 응원 메세지.jpg 원피스 작가 오다 에이치로씨가 구마모토 지진 피해자들에게 응원 메세지를 트위터를 통해서 띄었습니다. 쿠마모토에서 대지진이 일어났습니다.저는 쿠마모토 태생입니다.직접 다대한 피해를 받은 분들에게 깊이 마음속으로 위로를 보냅니다. 가족이나 친구와 직접 연락을 취했지만, 정말 모두 염려스웠습니다.하지만 힘내고 있습니다.연락한 저를 안심하라도 모두 말해주었어 든든했습니다.하지만 인간이 인간이 긴장한느 시간에는 한계가 있습니다.그 끈이 끊기기 전에 어떻게든 마음이 진정된 상태가 되었으면 합니다.어른은 아이들을 불안하게 하지 않는데 필사적입니다.아이들에게 가장 웃어주세요! 그러면 어른은 힘을 낼 수 있습니다!!지금 아직 민간으로부터 손을 내미는 것은 어렵지만,반드시 부.. 2016. 4. 19.
지옥고 청년들의 방.jpg 지옥고 청년들의 방.jpg 인간으로 태어나 누구인들 행복하고 싶지 않을까요? 젊어서 사서 고생은 이제 옛말입니다. 그때는 고생하면 결과라도 생겼죠. 요즘은 게으름으로 치부하기에는 너무나도 삶이 억울합니다. 최저임금이 최소한 해외처럼 1만원까지 올라가야합니다. 2016. 4. 19.
[인기 트위터] 약동감 넘치는 고양이 포즈 사진.jpg [인기 트위터] 약동감 넘치는 고양이 포즈 사진.jpg 출처 트위터함박웃음이 저절로 ㅋㅋㅋㅋㅋㅋㅋㅋ 2016. 4. 17.
[국제] 일본 쿠마모토 지진 전문가 "지금까지는 전조에 지나지 않는다" 도쿄로 이동중 [국제] 일본 쿠마모토 지진 전문가 "지금까지는 전조에 지나지 않는다" 도쿄로 이동중 7.3 규모의 일본 쿠마모토 지진 소식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습니다. 일본 지진 소식은 자주 접해서 자칫 그 위험성이 마비될 수 있는데 이번 일본 지진은 조금 다릅니다. 그 이유는 부산 쪽에 가까운 쿠마모토 아래에는 센다이 원전이 있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한국에도 큰 피해가 속출할지도 모르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일본의 한 지진 전문가는 이번 지진 이상의 본진(本震, 여진이나 전진을 수반하는 대지진)이 이후 있을지도 모른다고 지진연쇄 가능성을 부정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일본 지진 구마모토 피해 모습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사진들 일본 여행가시는 분들은 각별히 조심하세요. 가지 말라고 말리고 싶습니다. 지난 14일 쿠.. 2016. 4. 16.
[기술] 인공지능 감시카메라 의심자 추적 시스템 일본 NTT Com 개발 일본에서 인공지능 기능을 탑재한 감시 카메라가 선보였습니다. 일본 NTT Com 개발한 복수의 카메라로 의심되는 수상자를 추적하는 이 시스템은 2015년부터 2016년 초까지 종합경비보장 ALSOK와 함께 실시하여 성과를 거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NTT Com은 경비의 정밀도를 높이기 위해 심층학습(딥 러닝)을 이 분야에 채용하여 Preferred Networks 기업과 협력하였습니다. 하나의 영상에서 특정 인물을 특정하여 AI(인공지능)이 추출하면 복수의 감시카메라의 영상에서 같은 인물 후보를 도출하는 기능을 검증했습니다. 아주 훌륭한 기술입니다. 범죄자 추적 및 이동경로 확보, 테러 방지 등 빠르게 조사해야하는 치안 분야에 두루 활용할 수 있겠군요. AI가 복수의 카메라로 수상자를 검출하는 영상도 .. 2016. 4.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