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더 플랜 동영상 보기

by 잡글서점 2017. 4. 15.

김어준 더플랜 더 플랜 김어준 더 플랜 개봉관 김어준 김어준의 파파이스 더 플랜 유튜브 영화 플랜 김어준 영화 더 플랜 상영관 프로젝트 부 더플랜 공개 더 플랜 무료 안랩코코넛 애프터매스 더플랜 다운로드 아틀란틱 림 더플랜 다운 더플랜 시사회 분노 더 플랜 온라인


더 무서운 사실은 지금 언론이 더 플랜 정보를 철저히 의도적으로 외면하고 있다는 것!


더 플랜 (The Plan, 2017) 


파파이스141회 "더 플랜" 공식 영상주소는☞ https://youtu.be/aGGikPMNn2w

대통령 당선인은 미리 만들어 놓는다.박근혜는 기획된 부정선거 당선인

김어준 “2012년 18대 대선은 통계적 기획 선거"철저히 기획된 선거다.

똑같은 일이 다시 발생할 수 없게 만들어야겠다, 그게 이 영화의 목적이다. 이번 대선에서는 한 가지만 하면 된다. 

순서 하나만 바꾸면 된다. 사람이 먼저 세고, 그 다음에 기계가 세도록 하는 것”이다.

투표소에서 수개표하면 2~3천장씩 세고 바로 끝낼 수 있다.투표함 옮기지 마라 사전투표함 5일간 선관위가 보관.
자원봉사 시민 3만명 투입 시민의 눈'(투표소 13,542개소 개표소 252개소)

18대 대선 부정과 현 투개표의 문제점을 고발한 다큐멘터리
제작 김어준 과 국민들 감독 최진성

2017년 4월 14일 파파이스 141회 에서도 이 영화를 유투브에 무료공개 예정입니다. 

경고!' 19대 대선에서도 51:49 조작게임 51.63% 시즌 2가 준비되고 있다.6분'0초'대에서 확인. 5월 9일 19대 대통령 선거가 위험하다.

널리 알려주세요! 우리가 알고 있다는 것,
저들은 진실을 두려워 합니다.

[특검,JTBC 보도 제보건]박근혜,내란범죄를 담은 증거 영상'방송조작으로 당선자바꿔치기' 선관위 조작 방송국 개입
전국 17개 시.도 서울 25개구 개표방송 전부조작 확인.
영상보기는 ☞ https://youtu.be/H9SXhNJwANA

[대선 D-29] 51대 49 싸움…文 vs 安 
문재인 대세론 장기독주 붕괴…51대 49의 예측불허 대선전 돌입
2017.04.10 06:00 이데일리 김성곤 기자 
http://m.edaily.co.kr/html/news/newsg...

김어준 총수는 “‘2012년 선거가 부정선거였느냐’고 묻는다면, 말할 수 있는 것은 2012년에는 통계적으로 기획된 선거, 사람이 개입한 선거였다. 
“그런 플랜은 이번에는 다시 반복돼서는 안된다는 것이 이 영화의 목적이다. 

비율 1.5 와 숫자 #5163의 비밀 

"모든 선거구에서 발견된 1.5배 비율이 핵심"
미분류표로 빠진 투표지 중 박근혜를 찍은 표가 문재인의 것보다 약 1.5배 많은 현상이 대부분의 선거구에서 발견됐다.

영화 첫 공개 “미분류표 박근혜-문재인 비율 인위적 조정…사람이 개입, 통계적 기획”

“누군가의 디자인이 아니면 1.5가 나올 수 없다” “1.5는 통계적으로 검증된 숫자이자, 팩트이다.이건 의견이 아니라, 증거다.

또 다른 증거들

1.5 법칙과 함께 영화는 '시간 역전'과 '역 누적' 현상도 문제를 제기한다. 

개표가 시작되거나 투표함을 열기도 전에 
결과가 방송을 통해 먼저 공개되는 현상이 시간 역전이고, 
개표결과를 거꾸로 추적하는 과정에서 보니 문재인에 유리한 투표함이 대부분 선거구에서 나중에 개표됐다는 게 역 누적 현상이었다. 

[더 플랜], 제목의 근원
최진성 감독은 영화에 등장한 어느 독일인 부자 이야기를 꺼냈다. 보수성향인 아버지와 진보성향의 아들이 똑같이 전자 개표의 위헌 여부에 대한 헌법소원을 제출한 사례다. 독일은 현재까지 오로지 수검표만을 하도록 규제하고 있다. 

"투표와 개표 시스템 문제는 당의 문제도 진보와 보수의 문제도 아니다. 
내가 한 투표가 제대로 반영되는지의 문제다. 
영화에선 대표적인 증거들만 제시했는데 실제 투표소에선 정말 많은 일이 벌어진다. 

영국 브렉시트 투표 때 보면 얼마나 아름답나. 하나하나 일일이 확인하면서 했다. 

기계로 개표하는 건 민주주의가 아니라는 얘기다." (최진성 감독)

"독일의 수검표 원칙은 어느 시점에서든 누구든지 원할 때 그 투표가 제대로 돌아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기계가 작동하면 전문가가 아닌 이상 실시간으로 내 표가 제대로 분류되는지 확인할 수 없다. 

개표는 신속함이 중한 게 아니라 정확함과 공정함이 중요하다. 본질이 훼손된다면 사용하면 안 되는 거지!" (김어준 총수)
영화의 제목 또한 불필요한 논란 제거를 위한 제작진의 묘수였다. 플랜(plan)은 통계학자들 사이에서 조작 가능성이 있다는 뜻으로 사용된다. 

"누군가의 개입의 여지가 있는 결과는 기획(plan)됐거나 
디자인(design)된 과정"이라는 영화 속 한 통계학자의 말에서 착안한 제목이었다.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질문이 남았다. 지난 18대 대선, 박근혜가 문재인을 약 3%p 앞선 그 선거는 과연 부정선거였을까. 김어준 총수가 신중하게 답했다.

"통계학적 관점으로 말씀드리겠다. 철저히 기획됐다. 그건 통계적으로 봤을 때 사람이 개입한 기획된 선거였다.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서는 안 된다는 게 이 영화를 만든 목적이다."
기사 상세 더보기 🤗☞ http://star.ohmynews.com/NWS_Web/Ohmy...

숫자 #5163의 비밀

5월 16일 새벽 3시, 박정희 소장은 김동하·박임항·
김윤근·이주일 등 만군(滿軍) 인맥과 김재춘 등 육사 5기생, 김종필 등 8기생들이 주도하는 3500여 명의 병력을 이끌고 한강다리를 건넜습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박근혜 득표율 51.63%로 당선확정발표.각 언론사에 보도자료제공.방송은 51.6%로 보도.

2012.12.20 새벽 1시25분 개표율 96.5%시점.(=한강도하신호탄)
최종득표율은 51.55% 같은 해 

4.11 19대 총선결과 새누리당 의석수비율 51.63%. 
5163부대는 "국정원 RCS 해킹팀 '위장명칭 .

한번 '민족반역자로 공식기록문서에 등재된 자들은 그 나라가 존속하는 한 '만대의 세월이 흘러도 역적가문으로 역사에 남는다. 그렇다면 민족반역자'라는 불도장 낙인을 지울 수 있는 방법은 기존의 나라를 전복 시킨후 새로 건국하는 방법 밖에는 없다.그래서...친일파'들이
반란을 일으킨 후 48. 8.15을 건국일이라 하는 것이다.그렇기때문에 51.63% 사이버쿠데타'는 친일파"입장에서는 제 2의 5.16 혁명인 것이다.

[단독]“선관위 디도스 공격, 여당 수뇌부가 조직적으로 지시했다”
선관위 디도스 사건 5년 추적, 디도스 공격 핵심 관계자 단독 인터뷰…“서울시장 보궐선거는 연습게임, 2012년 4․11 총선이 메인 타깃”(사족:오리진은12.19 대선)

조해수·조유빈 기자 ㅣ chs900@sisapress.com 
승인 2017.01.11(수) 09:52:49

또 다른 제안이 있었던 것인가.
“있었다.”

누구였나.
“박희태 의장님(당시 국회의장)이었다.”

박 전 의장을 어떻게 만나게 된 것인가.

“C어르신의 소개로 박희태 의장님을 만나게 됐다. 어르신과 박 의장님의 경우 술자리에서 인사를 했고 
당시 오더(디도스 공격)로 인해서 더욱 자주 만남을 가졌다.

어느 선거든 사이버테러 공격이 가능하다는 건가.
“그렇다. 선거 때마다 이런 팀들이 만들어지곤 한다. 선거마다 이런 팀들은 항상 존재한다고 보면 된다.”이 계획을 세운 최고 윗선이 누구였나.

“당시 서울시장 선거를 앞두고 당(한나라당) 전체 차원에서 나경원 후보를 밀어야 한다는 분위기가 형성된 것으로 알고 있다. 
당 전체가 힘을 모아서 하는 분위기였고, 나에게는 박 의장님이 주도적으로 제의를 했다.

제안이 온 시점은 언제인가.
“첫 제안이 들어온 건 (2011년) 여름쯤이다.”
http://www.sisapress.com/journal/arti...

2013. 1. 4.제소한 18대 대선무효소송 판결선고기한 2013. 7. 3자로 기한 경과'대법원은 침묵중

“너희는 그들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덮어 둔 것이라고 해도 벗겨지지 않을 것이 없고, 숨긴 것이라 해도 알려지지 않을 것이 없다.”(마 11:26

박정희는 군사쿠데타로 권력을 찬탈했고 그의 딸 박근혜는 선거쿠데타로 권력을 잡았습니다. 

박근혜'는 중앙선관위 전산이 만든 가짜 대통령' 투표함도 없이 개표방송이 먼저 나간 "가짜 개표방송'으로 

'오천만 국민을 TV로 속인 '국기문란 '내란사범 이다 !
(2012.12.18 오후 1:11분에 준비된 데이타(득표결과) 최종수정 적발') 
PS 서울교육감 선거 결과 입력시간은 2012.12.18 오후 1:11분에 결론 한 놈이 컨트롤 한다.

선거는 12월19일 개표종료는 12월20일 새벽 05:25분이다.

중앙선관위에 의한 조작사례 쉼 없이 나옵니다.

사전투표함 감시 부정선거 감시단 시민의 눈 참가 주소는http://eye.vving.org


국민들에게 뺏아간 대통령 내놔! 관련 공범들 모두 아주 그냥 국가 테러범으로 모두 무기직영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