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박지원 SNS 선거법 위반 고발 괜찮은 줄 알았다? 알고보니 고소해본 경험자

by 잡글서점 2017. 4. 3.

박지원 SNS 선거법 위반 고발 괜찮은 줄 알았다? 알고보니 고소해본 경험자
국민의당 박지원 선거법 위반 논란 트윗 선관위 신고


박지원 선거법 위반 박지원 트위터 정동영 선거법 위반 오영훈 전주지법 박지원 구속 박준영 지지율 박지원 지지율 선거법 공소시효 박지원 대법원 판결 국민의당 선거법위반


빅지원 국민의당 대표가 지난 4월 2일 저녁 7시쯤 3.31일자 미공개한 가장 공신력있는 여론조사 기관의 자료에 의하면 양자 대결시 안철수 45.9%, 문재인 후보 43.0%로 2.9%p 오차범위 안에서 처음으로 안철수 후보가 문재인 후보를 역전했습니다. 흐름이 좋습니다라고 트윗했다가 1시간도 안되서 삭제한 거승로 전해졌습니다.


참 입이 열개라도 할말이나 없거나 정중히 사과나할것이지 ㅉㅉ


그러고는 오늘 "나는 SNS상에서 그런 것을 괜찮은 것으로 알았다"며 군색한 해명을 했는데 이미 박지원 대표는 자신을 지속저긍로 SNS에서 비판해온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법적 대응하여 명예훼손죄로 마포 경찰서에 고소한 바 있습니다. 출처


이미 선거법 위반 논란 트윗에 선관위에 신고되었고 (출처) 중앙선거여롬조사공정심의위원회에서 해당 사건을 검토중인것으로 전해집니다. 기억이 안난다며 자신이 했던 행동을 모른척하는 태도에 많은 네티즌들의 질타가 잇달았습니다.


ㅋㅋㅋㅋ 이때다 싶은 정청래 의원 반응





참고로 요즘 안철수 경선 투표수는 정확하게 안 알려주면서 몰래 숨기던데 문재인후보랑 비교하면 이렇습니다. 이장폐천하는 언론들 모든 적폐세력들과 함께 다음 정권에서는 발본색원해야합니다.


그렇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