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새벽 정식버전이 출시된 애플 iOS7.1 정식버전이 공개되었다.
애플 ios 7.1 업데이트 개시 CarPlay 서포트, 디자인, Siri, 달력 등 개선
해외 유저에 따르면 빈 공간이 1.8GB 이상 있지 않으면 업데이트가 불가능하다고 전해져....
자동차와 연동을 더욱 강화한 카플레이(CarPlay, iOS in the Car의 정식 명칭은 CarPlay) 기능이 추가되었고, 고객들의 요구가 제기되었던 오류와 디자인도 살짝 변경되었다.
이전의 통화 버튼에 비해서도 직관적이며, 스무드한 동그란 모양으로 통일되었다. 또한, ios 7.0에서 캘린더 이용에 불편했던 사항이 개선되어 월간 캘린더에서 날짜별로 일정을 확인할 수 있게 변경되었다.
Siri(시리) 기능 또한 딜레이가 줄었으며, 좀 더 부드러운 말투로 호감을 주었으며, 홈 화면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크래쉬도 사라졌다.
그 외에도 iTunes Radio 라디오에서도 간단하게 방송국 설정이 가능해졌으며, iOS 디자이스 내에서 직접 광고 없이 iTunes Match를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애플의 iOS7.1 업데이트를 실시한 유저들의 반응은 구동 속도가 빨라진 것을 체험하였다.
전체적으로 폰트가 볼드체로 변경되었고, 와이파이로 업데이트하는데 약 2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었다고 한다.
게다가 웹서핑 중에 사파리가 튕기지 않아 믿을 수 없다는 의견도 보였으며,
애플이 드디어 정신을 차렸다고 기뻐한 유저도 보였다.
http://www.apple.com/ios/ios7-update/
업데이트 방법 : 아이폰 와이파이를 연결한 후
설정-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누르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