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11

흔한 일본 오타쿠의 방.jpg 흔한 일본 오타쿠의 방.jpg ㅎㄷㄷ 반전 [초스압] 흔한 오타쿠 모델러의 방 완전 진격의 거인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superidea&no=99942 2017. 2. 20.
익스트림 주식매매 근황.jpg 익스트림 주식매매 근황.jpg트위치 주식방송 근황 http://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32789523 처음에는 그래도 주식 관련인 줄 알았는데 이제는 완전 개그 방송 ㅋㅋㅋ 2017. 2. 20.
문재인이 고등학교 동창들에게 왕따당한 이유.JPG 문재인이 고등학교 동창들에게 왕따당한 이유.JPG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할 줄 아는 사람이군요. 그 사람의 됨됨이는 권력을 줘보라는 말이 있습니다. 권력에 취해 남을 멸시하고 이용해 사적 이익을 취득하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위 에피소드만 보더라도 그가 얼마나 청렴한 인물인가 느끼게 해줍니다. 이거 말고도 최근에 친구 고시원비, 책값 지원해줘 사법고시 칠 수 있게 해준것도 있죠. 2017. 2. 19.
아우디 양평 역주행 사고 음주운전 가해자 징역 겨우 8개월 논란 아우디 양평 역주행 사고 음주운전 가해자 징역 겨우 8개월 논란 사고영상 지난 2016년 5월 13일 00시 23분 경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도로를 주행하시던 부모님께서 사고를 당하셨습니다. 1차로로 정상 주행 중 왼쪽 급커브 도로에서 역주행 해 오던 차량과 정면 추돌 하였습니다. 당시 부모님 차량은 YF 소나타, 가해 차량은 아우디 A3 입니다. 가해자는 24세의 여성으로 운전자외 2명의 동승자가 있었고 혈중 알콜 0.098로 만취 상태였습니다. 놀러와서 술을 마시다가 술이 떨어져 편의점에 술을 사오는 길에 역주행 하여 사고를 냈습니다. 이 사고로 당시 운전을 하셨던 어머니는 고관절 및 슬관절 파손으로 인공 관절 수술 후 입원 중이시며 추후 후유 장애가 클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승하셨던 아버지는 늑골 골.. 2017. 2. 18.
학교 앞 블랙박스 혹시 모를 학생들을 위한 방패 역할.gif 학교 앞 블랙박스 혹시 모를 학생들을 위한 방패 역할.gif 출처 오유 아래쪽 길로 학생들이 많이 다니는 길이라고 합니다. 우와... 전 저거 보자마자 왼쪽 차처럼 겁나서 좌측으로 바로 도망쳤을듯.... 2017. 2. 17.
이해찬 의원의 현재 지지율에 대한 따끔한 지적.txt 이해찬 의원의 현재 지지율에 대한 따끔한 지적.txt 현재 더민주의 정당 지지율이 높은 것은 더민주를 지지하는 사람이 늘어난 게 아니다. 박근혜&최순실 사태로 인해 그쪽 지지자들의 응답 회피로 인한 요인이 크다. IMF사태를 겪고난 대선에서 DJP연합을 하고도 겨우 이겼음을 잊지말라. 정몽준과의 단일화를 하고도 힘들게 이긴 대선이였었다. 그 와중에 누군가가 상대표를 일부 가져 갔음에도 그랬었다.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고도 하늘이 도와줘야 이기는 것이 대선이다. 정신 차려야 한다. 나도 모든 힘을 다할 것이다. 2012년 같이 대선자금을 반밖에 못쓴 그런 선거를 해서는 안된다. 출처 오유 리플 1997년 대선 득표김대중 1,032만표 이해찬 993만표이인제 492만표 2002년 대선득표노무현 1,20.. 2017. 2. 17.
포켓몬 GO 포켓몬고 2세대 업데이트 확정 포켓몬 GO 포켓몬고 2세대 업데이트 확정 Pokémon GO Korea 트레이너분들께, 치코리타, 브케인, 리아코, 그리고 더 많은 포켓몬이 여기 가까이 있습니다! 이번 주말에 시작하시면, 「포켓몬스터 금」와 「포켓몬스터 은」의 무대인 성도지방에서 새롭게 발견된 80마리 이상의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Pokémon GO에 대한 즐거움을 한층 더해 드리기 위해 몇몇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추가된 포켓몬: 포켓몬의 성별을 확인할 수 있고, 「포켓몬스터 금」과 「포켓몬스터 은」의 무대인 성도지방의 새로운 80마리 이상의 포켓몬이, Pokémon GO 안에 쏟아져 나올 것입니다. 새로운 진화: Pokémon GO 안에서 여러분의 포켓몬이 새로운 진화에 대해 밝혀.. 2017. 2. 16.
정신나간 부평경찰서 테러방지 포스터 안중근 손.jpg 정신나간 부평경찰서 테러방지 포스터 안중근 손.jpg 부평경찰서 테러방지 포스터 화제 이유는? 네티즌 질타 잇달아 안중근 의사의 손도장으로 테러방지 포스터를 만든 한 경찰서50분전 | 허핑턴포스트코리아 와 이게 미친나라지 진짜, 저런 생각이 통과되서 저렇게 게재되는거 자체가! 안중근 의사를 테러범 취급하는거 보면 요즘 한국 경찰은 순사라는 네티즌들의 질타가 맞군요. 미쳐 날뛰는 헬조선 이맛헬이군요. 항의 전화 빗받치길 바랍니다. 2017. 2. 12.
전 세계인 앞에서 망신당하는 한국기자들.jpg 전 세계인 앞에서 망신당하는 한국기자들.jpg 그 소중한 질문권을 찌라시스러운 가쉽용으로 쓰지말고 기자성명문에 적어놓은 변명처럼 정책관련에 사용해주세요. 그걸 안하니까 제가 당신들을 기레기라고 부르고국민들이 무시하는겁니다. ... 이 영상은 새로 올라온 것인데 당시 상황에 대해 가장 잘 나온 것이라 공유합니다. 그리고 페북글에도 언급된 오바마 영상도 다시 한번 올립니다. .... 출처 기자들의 질문권, 소중한 권리는 제대로 사용해라.jpg 권력 앞에서는 입 다물은게 버릇되서 기자가 뭐하는건지 까먹었나? 진짜 한심하고 갑갑하네요. 최순실 사태나 박근혜에 대해서 지금도 입 다물고 있는 언론들 진짜 다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이러니 2대 대통령에 걸쳐서 기레기 기레기 단어들이 많이 쏟아지는거죠. 2017. 2. 12.
정신나간 국방부 3200대 컴퓨터 해킹.jpg 정신나간 국방부 3200대 컴퓨터 해킹.jpg 네티즌 반응들 미친국*부국방 비리가 생계형이란느데 할말이 없다! 저런것들 밑에서 내 청춘을 버렸어 다 갈아쳐야한다 정권교체 각 나오니 증거인멸에 한표요. 증거 지울려고 발악한다 댓글부대 운영하고 잘하는 짓이다. 2017. 2. 5.
[펌] 선화예고 협박 일베회 선화예고 협박 일베회원 성폭행 예고 일베 회원, "선화예고 학생 납치해 성폭행하겠다" 선화예고 협박 일베회 선화예고 협박 일베회원 선화예고 학생들은 협박 글 내용에 불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선화예고 2학년 학생 김진호 군과 이야기를 나눠봤다. 기자 : 안녕하세요. 상황을 설명해주시겠습니까. 김진호 군 : 처음에는 트위터를 하다 우연히 사태를 파악했습니다. 당황한 나머지 담임선생님께 연락했습니다. 담임 선생님은 오늘 우연히 출근하셨다가 교감 선생님과 함께 경찰서에 갔다고 합니다. 기자 : 글쓴이에 대해서 밝혀진 바가 있습니까. 김진호 군 : 제가 듣기로는, 경찰에서 아이피를 추적했는데 서울 거주자로 나왔다고 합니다. 자세한 주소는 저도 모르겠어요. 기자 : 평소 학교 시설은 개방이 잘 돼 있습니까. 김진호 군 : 원래 휴일에도 학교 시설은.. 2017. 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