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 정보 리뷰

2012년 7월 4일 최신 애니뉴스

by 잡글서점 2012. 7. 5.











꼭두각시 오데트등으로 알려진 스즈키 줄리에타씨의 신님 시작했습니다(원제 : 神様はじめました) 가 애니화 결정되었습니다.여성 주인공의 백치미와 남자 주인공의 츤데레가 볼 수 있게 되어 여성 팬들의 지지가 벌써 느껴지는 작품입니다.



원래 전투와 조금 엣찌한 복장에 포커스를 두고 볼 예정이었던 토탈 이클립스가 조선반도가 불타는 장면을 내세우면서 극우적인 측면을 유감없이 발휘하는군요. 앞으로 볼지는 조금 두고봐야겠지만 기분은 좋지 않은 작품입니다.(움짤) 용량주의http://subcul…



상당히 좋은 그림체와 애달프면서도 풋풋한 러브 스토리가 좋았던 그 여름에서 기다리고 있다의 단편 스토리가 공식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되었습니다. 플래쉬로 제작된 화면에서 감상하세요~



왠지 이전에 마크로스 F의 냥만두와 겹쳐보이는 아이템, 하츠네미쿠망다소 모자이크 처리하면 야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왠지 맛있어보이지는 않네요... 쿨럭...하지만 처음 일러스트는 상당히 귀엽네요



바큥바큥! 2기 1화의 신선한 아카리의 투명체가 사라진 스토리에 다소 어색했었지만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은 벌써부터 발 빨랐습니다. 1화에 등장한 숙박업소가 벌써부터 팬들에 의해서 밝혀졌는데...http://yuruyuri.com/story/episode_01.php



상당히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림체도 깔끔한 러브 스토리 여름 신작애니 사랑과 선거와 초콜렛의 휴방이 벌써부터 고지되었습니다. 코믹을 예전에 읽어봤는데 상당히 저는 마음에 드는 스토리였습니다. 올림픽이 싫습니다! ㅠㅠ○TBS :8月2日(木)、8…



지난 6월 애니 2기 제작이 결정된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내여귀, 일본에서는 오레이모)의 라노베 원작 11권이 9월 11일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네타가 서서히 나왔네요. 이사 기념 파티로 타무라네 놀러간 쿄보살과 광폭여동생…



지난 6월 24일에 개최된 '경계선상의 호라이즌' 이벤트 '무사시 아리아더스트 교도원 학원제'의 리포트 기사가 올라왔네요. 주인공 '아오이 토리' 역의 성우 '후쿠야마 준'씨 등 여러 성우분들께서 참석하신 이번 이벤트에서는, 토크, 라이브, 2기 1화 선행 …



감각있는 뮤직과 세련된 그림체로 인기를 끌었던 페르소나! 페르소나3 의 극장판 방영을 앞두고 공식 사이트가 오픈하였습니다.왼쪽 숫자는 시계네요.게다가 극장판에서의 P4A-FoH-가 BD 10권의 특전에 수록될 예정이라는데 10권의 판매 수치가 제법 늘…



팬들에게 3기 제작의 구설로 올랐었던 하야테처럼이 아쉽게도 3기 스타트가 아닌 새로운 애니로써 올 가을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전 극장판에서 시험했던 TV의 백업 스토리로 구성된다는데...솔직히 저번에 몇주간 휴재를 한 것 치고는 요즘 하야테…



1기의 코믹함에 많은 인기를 끌은 유루유리 2기 유루유리♪♪의 오프닝과 엔딩이 7월 3일 하루 판매량이 각각 1만 3천여장이 팔린 것으로 집계되어 팬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역시 일본 팬들의 탄탄한 구매층은 멋지네요7/3付デイリー6位七森中☆…





모바일 http://naving.net/m/ 에서도 쉽게 열람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