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 정보 리뷰

10월 13~14일 최신 일본 애니 뉴스

by 잡글서점 2011. 10. 14.

다소 파쿠리(카피) 사건으로 얼룩진 모습도 보였던 치하야후루 작가이지만 이번에 다시 뜨거운 감정을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이전 90년대 중반에 히카루의 묘를 통해서 일본 열…


오리콘은 2011년 10월 17일자 오리콘 DVD&&Blu-ray 랭킹을 속보로 발표하였습니다.미즈키 나나의 라이브 Blu-ray『NANA MIZUKI LIVE GRACE -ORCHESTRA-』(10월 5일 발…


2011년 마지막 분기의 대열에 1화를 방영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미래일기.다소 코믹에서 보지 못했던 캐릭들의 농후한 느낌이 더욱 팬들의 기다림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이번 …


ALTER 블랙 하네카와 버전 피규어가 지난 12일 발매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표준 가격은 9240엔... 크기는 약 20CM의 1/7 스케일의 채색 완료 제품.


애니송 부문에는 미즈키 나나씨가 많은 영향력을 행사해준 NHK 홍백 2011의 자리매김에 네티즌이 보컬로이드 미쿠의 출연을 희망하는 의견이 나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일본 애니 정…


FATE/ZERO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기 쉬운 성배전쟁(초급편) 배포 개시하였습니다.아래 공식 홈페이지의 자료이며, 이미지 파일과 PDF파일 두가지로 …


만화CUTEG씨의 귀엽고 가녀린 그림체가 맘에 들었던 心 connect(ココロコネクト;코코로커넥트)가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시립야마호시 고교1학년 문화연구부 소속의 남녀. 갑…


약간은 야하면서 고교생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스토리로 많은 인기를 끌은 아마가미SS여성 주인공들 각각의 매력을 팬들에게 잘 전달했었던 여운이 2기로 이어질 전망인데...내일 14일…


절찬 방영중인 치유계의 침략!? 이카무스메가 방송국의 사정으로 10월 24, 11월 7일 휴방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침략자가 침략당했어..."이카 오네짱 나카나이데"


금번 신작인 경계선상의 호라이즌 작가가 트위터를 통해서 금번 3화 방영분부터 슬슬 사건이 시작되어 4,5화로 이어지는 흐름이라고 언급했으며, 4,5화의 콘티를 확인한 것으로 전해…


카도카와계인 후지미 판타지 문고, 카도카와 스니커 문고, 패미리통 문고, MF문고 이외에 이번에  미디어 팩토리의 주식의 100%를 소유해 자회사로 넘어간 것으로 닛케이 신문이…


바케모노가타리의 귀여운 캐릭터인 나데코가 섹시한 에로함의 오오라를 뿜는 피규어로 돌아왔다?이전 소개시켜 드린 피그마의 센고쿠 나데코의 12월 발매 피규어의 귀여움은 사라지고…


10월 9일 방영스타트한 건담 시리즈 에이지(age).100년 3세대를 거쳐 장대한 건담은하 스토리의 최신작인 기동전사 건담 AGE의 블루레이가 내년 2월 10일 발매할 것으로 발표되었습니…


TBS등 절찬 방영중인 아이돌마스터의 캐릭터 히비키의 생일 이벤트가 스타트했다고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되었습니다.음... 전 좋아하는 캐릭은 아니지만 각 캐릭들 생일을 따질려면..…


점프 스퀘어에 연재중인 나는 친구가 적다+ 단행본 1권이 발매되었습니다.초안습 청춘 러브 코메디 세나 루트(ROUTE)! 원작으로 패러럴(parallel) 스토리를 코믹화 한 것입니다.음...…


타치바나 팡(橘ぱん)씨의 일본 라이트 노벨인 "그래서 나는, H를 못해" (원제: だから僕は、Hができない。)의 코믹 1권이 발매되었습니다. 2010년 6월부터 후지미판타지 문고에서 발…


타카하시 야시치로우씨의 라이트노벨 작안의 샤나가 2002년 11월에 발행되어 9년째가 되가는 올해 드디어 최종 22권으로 완결되었습니다. 22권은 지난 8일에 일본에서 발매되었으며, …


애니가 원작보다 압도적으로 에로 카와이이(에로틱하면서 귀여운) 느낌이 강하다는군요이제 저도 봐야 알겠지만...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원작이 괜찮으신지요... 애니가 괜찮으신지…


길티 크라운에 대한 기사 제목"무기로 해도 좋은 친구"!?!?!?한국 일간 스포츠만 찌라시같은 기사 제목이 판치는 줄 알았는데 일본도 다를바 없군요글 쓸 내용이 적어서 이미지…


다소 일본 우위의 내용이라서 그런지 일본인들은 즐거운 시선으로 감상한 것 같기도 하지만내용 자체의 개그 요소는 일본인들에게도 통한 것 같습니다. 나름 캐릭도 괜찮다는 평가도 …


차에도...지하역에도 멋지구나~우잉!? -_-;;;;;;;;나는 친구가 적다(일웹 줄임말 - 하가나이)의 광고가 여러가지 나왔던 것으로 일웹을 통해서 공개되었습니다.1화가 방영된시점…

금번 신작인 미래일기의 Blu-ray&DVD가 12월 22일 발매될 것으로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되었습니다.수록 화수는 2화 분량이며 총 50분 런타임입니다. 가격은 약 6720엔.더불어 


어제 애니화 결정 소식에 이어 오늘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하였습니다.츠바사와 카나데 역에 나나씨와 미나미씨가 캐스팅 되신게 보이네요.-----------------------------

댓글